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명 '프로젝트 3부작'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프랑스 작가 다비드 카라의 대표작이다. 프랑스의 저명한 문학칼럼니스트 제라르 콜라르의 극찬을 받으며 일약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젊은 독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스릴러란 바로 이런 것이다!"는 입소문을 타고 다비드 카라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급부상했다.

1942년 폴란드, 슈투트호프 유태인 강제수용소에서 SS 최고 지도자는 독일 제3제국 최대 프로젝트를 책임진 과학자를 만난다. 현재 미국, 미 공군은 월스트리트의 젊은 증권 거래인으로 알코올 중독과 우울증으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던 제레미 노바체크를 찾아온다. 미 공군 고위 장교이던 그의 아버지가 이상한 죽음을 맞이했다. 게다가 CIA가 제레미를 보호하겠다고 나선다.

같은 시간, 버지니아 랭글리 미국 공군 기지 근처에서 키 2미터에 비현실적으로 힘이 센 모사드 요원이 기밀 정보를 빼돌린 미국 첩보원을 강제 신문한 다음 총으로 쏴 사살한다. 그리고 다음 목표물인 제레미 노바체크를 찾아 이동한다. 역사상 가장 어두운 순간,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음모가 시작된다. 그들의 계획을 막기에는 이미 너무 늦은 것이 아닐까?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
넷째 날

1942년 폴란드, 슈투트호프 유태인 강제수용소에서 SS 최고 지도자는 독일 제3제국 최대 프로젝트를 책임진 과학자를 만난다.
현재 미국, 미 공군은 월스트리트의 젊은 증권 거래인으로 알코올 중독과 우울증으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던 제레미 노바체크를 찾아온다. 미 공군 고위 장교이던 그의 아버지가 이상한 죽음을 맞이했다. 게다가 CIA가 제레미를 보호하겠다고 나선다.
같은 시간, 버지니아 랭글리 미국 공군 기지 근처에서 키 2미터에 비현실적으로 힘이 센 모사드 요원이 기밀 정보를 빼돌린 미국 첩보원을 강제 신문한 다음 총으로 쏴 사살한다. 그리고 다음 목표물인 제레미 노바체크를 찾아 이동한다.
역사상 가장 어두운 순간,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음모가 시작된다. 그들의 계획을 막기에는 이미 너무 늦은 것이 아닐까?

최근작 :<새벽의 흔적>,<모르겐스테른 프로젝트>,<시로 프로젝트>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Hal Box 교수의 건축가처럼 생각하기>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프랑스 파리 라 빌레트 국립건축학교에서 유학한 후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아멜리 노통브의 『생명의 한 형태』, 『겨울 여행』, 『왕자의 특권』, 안나 가발다의 『아름다운 하루』, 『위로』, 기욤 뮈소의 『당신 없는 나는』, 올리비에 드 케르소종의 『대양의 노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