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우리가 늘 접하는 책은 어떻게 우리에게 오게 되었을까? 아직도 손으로만 책을 만들고 있던 15세기, 구텐베르크의 인쇄 공방으로 떠난다. 과연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 구텐베르크에 의해 새롭게 탄생한, 책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종이 제조가이자 활판 인쇄가, 그리고 책 장정가인 제임스 럼포드는 빠르게 사라져가는 옛 인쇄 기술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들에 애정을 듬뿍 담아 이 책을 만들었다.

최근작 :<구텐베르크 책 이야기>,<위대한 발명가 구텐베르크>,<희망이 내리는 학교>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호놀룰루에 살고 있다. 1986년에 중국 제지법과 하와이 언어에 대한 책들을 출판하기 시작했다. 1996년 직접 쓰고 그린 첫 책 『구름 만드는 사람들』을 낸 이후, 어린이책을 20권 넘게 쓰고 그렸다. 그는 아랍어 방언인 차드 아랍어와 키냐르완다어를 배우는 책들도 썼다. 그의 책들은 6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뛰어난 그림과 이야기, 디자인을 인정받아 많은 상을 받았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마음으로 듣는 노래』, 『구텐베르크 책 이야기』가 있다.
최근작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3>,<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2>,<흉내쟁이 코요테> … 총 247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역사와 영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만드는 꼬마 영어 그림책」,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시리즈를 썼으며, 「아기 물고기 하양이」 시리즈, 『내 모자 어디 갔을까?』, 『세모』, 『산타는 어떻게 굴뚝을 내려갈까?』, 『코끼리 탐험대와 지구 한 바퀴』, 『안녕, 봄』 등 많은 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