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가장 소중한 너>의 작가 린다 크란츠의 새로운 그림책으로, 전작과는 조금 다른 색다른 돌 그림으로 사랑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게 한다. 자연의 변화를 통해 저자는 누군가를 떠올리고 생각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았다. 예전보다 더욱 아름다워진 돌 그림은 계절과 자연의 변화 속에서 사랑을 떠올리는 마음을 듬뿍 담아내고 있어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마음이 들게 한다.

린다 크란츠는 아들과 딸 두 아이를 위해 이 책을 지었지만 사랑을 느끼고 누군가를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늘 품고 있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내용이다. 사랑하는 아이를 둔 부모, 서로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연인, 그리고 자연과 삶 사랑 자체에 마음을 열고 있는 모든 이들이 독자가 될 것이다.

최근작 :<엄마의 사랑 - 전4권>,<너를 사랑할 때…>,<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너>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엄마는 내 마음도 몰라 / 솔이는 엄마 마음도 몰라>,<아롤을 깨물었을 때> … 총 458종 (모두보기)
소개 :1987년 《중앙일보》에 시가 당선되면서 등단했다. 시와 그림책을 쓰고 번역하며 원주시그림책센터 일상예술에서 그림책 워크숍 및 그림책 문화를 펼치고 있다. 그림책 『이야기 귀신』, 『빙빙 돌아라』 등에 글을 썼고, 옮긴 책으로 『날아라, 마일즈』, 『엄마랑 나랑』, 『나의 작은 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