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마스다 미리의 토닥토닥 여행이야기. 봄 여름 가을 겨울, 쉬엄쉬엄 떠나는 느긋한 여행이야기를 들려준다. 봄바람 부는 해변에서 모래찜질, 큰소리대회에서 '마음 속 소원'을 속 시원히 외치기, 한여름 밤 수족관에서 열심히 살아온 스스로를 대견해하기, 친구와 느긋하게 숲 속 호텔에서 아침 식사를 즐기기 등. 부드러운 일러스트가 여행을 더 실감나게 하고 각 여행지나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따로 정리해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부추긴다.

최근작 :<아무래도 싫은 사람>,<매일 이곳이 좋아집니다 (벚꽃 에디션)>,<행복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 … 총 214종 (모두보기)
인터뷰 :마스다 미리 서면 인터뷰 - 2013.12.10
소개 :
최근작 :<[큰글자도서] 스타벅스 일기>,<스타벅스 일기>,<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 … 총 359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문학 번역가. 에세이스트.
지은 책으로 『스타벅스 일기』 『번역에 살고 죽고』 『귀찮지만 행복해볼까』 『혼자여서 좋은 직업』 『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가 있으며, 옮긴 책으로 『달팽이 식당』 『카모메 식당』 『시드니!』 『애도하는 사람』 『빵가게 재습격』 『반딧불이』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 『저녁 무렵에 면도하기』 『종이달』 『배를 엮다』 『누구』 『후와 후와』 『츠바키 문구점』 『반짝반짝 공화국』 『라이온의 간식』 『숙명』 『무라카미 T』 등이 있다.

『'수짱' 시리즈』, 마스다 미리의 토닥토닥 여행이야기.

마스다 미리가 마음 내키는 대로 떠난, 하루 이틀 여행.
봄 여름 가을 겨울, 쉬엄쉬엄 여행.
돌아오면 힘이 되는, 혼자도 좋고 둘이면 즐거운 느긋한 여행이야기.

봄바람 부는 해변에서 모래찜질.
큰소리대회에서 '마음 속 소원'을 속 시원히 외치기.
한여름 밤 수족관에서 열심히 살아온 스스로를 대견해하기.
친구와 느긋하게 숲 속 호텔에서 아침 식사를 즐기기.
풍경 좋은 관광 열차 혼자 타기.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의 금색 들판 같은 구시로 습원 찾기.
교향곡 9번 합창 송년공연 참가하기
새해맞이 풍등 날리기.

부드러운 일러스트가 여행을 더 실감나게 하고 각 여행지나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따로 정리해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부추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