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왜 사람들은 탁월한 존재로 부각되고 싶어하는가? 유명세, 이름값, 인지도 등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유지되는가? 이 책에는 이른바 ‘몸값’, ‘인지도’, ‘명성’이라는 가치에 왜 사람들이 그토록 열광하고 그런 가치들을 어떻게 만들고 유지하는지, 마케팅 구루 필립 코틀러와 대중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어빙 레인 등이 들려주는 개인 브랜딩 및 이미지 메이킹 비법이 담겨 있다.

알 리스 (『브랜드 창조의 법칙』의 공저자)
: “탁월한 존재, 스타가 되기 위한 이미지 변신 프로세스를 놀라운 통찰로 그려냈다.”
워싱턴 포스트
: “‘성경’, ‘자본론’, ‘종의 기원’과 같은 충격, 혁신적인 ‘퍼스널 마케팅’의 교과서다.”
이장우 (Idea Doctor, <세상은 문밖에 있다> 저자)
: “최고의 찬사와 칭송이 따라붙는 필립 코틀러가 ‘인지도를 활용한 성공의 원칙과 방법’이라는 주제를 들고 찾아왔다. 마케팅이라고 하면 거대한 기업, 단체, 조직 등을 떠올리겠지만 여기서 그가 주장하는 내용은 개인들의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 즉 퍼스널 브랜딩이다. 일반 독자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전망, 그리고 대안을 제시하고 있어 주목을 끈다.”
유병규 (국민경제자문회의 지원단장)
: “21세기는 무한경쟁의 시대이다. 이와 같은 환경에서 생존하는 방법은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일을 함으로써 언제나 의미 있는 존재로 살아가는 것이다. 단순히 스펙만 채우고 실적을 추구하는 것에서 벗어나, 인간으로서의 존엄성을 높이며 조직이나 사회에 기여하는 업적을 쌓아가는 이야기들이 책 곳곳에 생생하게 담겨 있어 교훈과 감동이 깊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5월 1일자

최근작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마지막 강의 THE LAST LECTURE>,<Kotler 마케팅 관리론> … 총 68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필립 코틀러의 스포츠브랜드 마케팅>,<필립 코틀러 퍼스널 마케팅>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노스웨스턴 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대중문화와 위기경영관리 전문가로서 High Visibility(2006)를 비롯한 다수의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유통변화와 대중문화의 관계를 연구하고 있다.
최근작 :<필립 코틀러 퍼스널 마케팅>
소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기업 팀 아시아의 매니징 디렉터이다. 국제 퍼스널 브랜드 전문가로서 아시아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작 :<필립 코틀러 퍼스널 마케팅>
소개 :노스웨스턴 대학 켈로그 경영대학원 조직행동학 임상교수이다. 세계 여러 기업들을 대상으로 ‘설득력과 인지도’에 관한 컨설팅을 해왔다.
최근작 : … 총 45종 (모두보기)
소개 :경제경영 및 인문교양 분야 전문번역가.
아주대학교에서 영문학과 불문학을, 같은 대학 국제학부에서 유럽지역학을 전공했다. 학업을 마친 후 국내 여러 기업에서 마케팅 기획 및 상품개발 관련 업무를 했다. 독자들에게 세상을 보는 지혜를 전달하고자 지금 이 순간도 번역에 몰두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스티븐 코비에게 배우는 효과적인 삶』, 『필립 코틀러 카오틱스』, 『필립 코틀러 퍼스널 마케팅』, 『행복은 호기심을 타고 온다』, 『보스의 탄생』, 『직업의 종말』, 『중국은 어떻게 세계를 흔들고 있는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