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대마초 합법화, 간통제 폐지, 인수위 영어교육비판 등 한국사회의 여러 이슈에 관해 거침없는 발언을 해온 뮤지션 신해철을, 전문 인터뷰어 지승호가 만났다. 20여년 간 음악을 위해 살아온 이야기와 더불어, 그가 대중예술인이 아닌 한 사람의 시민으로서 우리 사회를 어떻게 바라보는지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다.

1988년 MBC 대학가요제 무대를 통해 데뷔하고, 1990년대 한국의 대표적인 록그룹 가운데 하나인 '넥스트'를 이끌며, 후배 뮤지션 양성과 병행해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오늘날까지, 그의 음악인생이 어떻게 이어져왔는지를 구체적으로 들여다볼 수 있다. 그가 음악에 대해 어떤 신념을 가지고 있는가 또한 인터뷰를 통해 확실하게 드러난다.

신해철의 어조는 전사적이다. 냉철한 논리를 전혀 거르지 않은 독설에 버무려 거침없이 토해낸다. 2007년 한국 사회를 시끄럽게 했던 신정아 사건, 연예인 학력 위조 사건, 심형래 '디워' 논쟁 등 비롯, 음악, 정치, 교육, 문화 등 여러 가지 사회문제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동의 여부에 앞서 통쾌함을 안겨준다.

최근작 :<A Tribute To 들국화 [재발매][2CD]>,<트리뷰트 들국화 (A Tribute to 들국화) Part.1 [2023 리마스터링 픽쳐 디스크 한정반 LP]>,<트리뷰트 들국화 (A Tribute to 들국화) [2023 리마스터링 500세트 넘버링 한정 픽쳐 디스크 2LP 박스셋]> … 총 35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cromshin
소개 :
최근작 :<함익병을 말한다>,<의사라는 세계>,<성시완의 음악이 흐르는 밤에>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열심히 읽고 성의껏 듣는 것 외에는 별다른 재주가 없어 전업 인터뷰어로 살고자 하나 현실의 벽은 높기만 하다. 20년 넘게 꾸준함 하나로 버티며 60권의 인터뷰 단행본을 냈다. 《홍혜걸을 말한다》 《정유정, 이야기를 이야기하다》 《바이러스가 지나간 자리》 《공범들의 도시》(표창원) 《강신주의 맨얼굴의 철학 당당한 인문학》 《바람이 분다, 살아야겠다》(강신주) 《닥치고 정치》(김어준) 《신해철의 쾌변독설》 《괜찮다, 다 괜찮다》(공지영) 외 다수의 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