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소설을 통해 일본 사회와 독자에 대한 삐딱한 시선을 드러내온 작가 미사키 아키의 데뷔작. 주인공이 겪은 전쟁을 통해 관공서 및 공무원들의 관료제를 풍자하면서 사회 문제에 무관심한, 무신경적인 사람들을 비판한다.

먼저 소재의 기발함이 눈길을 끌고 사실적이지 않은 소재들을 정교하게 엮어내는 묘사가 매우 흡인력 있다. 2004년 제17회 소설스바루신인상을 수상작으로, 심사 당시 극찬과 혹독한 비판을 오가는 격렬한 찬반논쟁을 낳은 독특한 개성의 소설이다.

1장 이웃 마을과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2장 정탐 업무
3장 파견소에서의 업무
4장 관찰
5장 전쟁의 끝
마지막 장
또 다른 이야기

옮긴이의 말

수상 :2007년 일본 서점대상
최근작 :<사라진 도시>,<버스탈취 사건>,<이웃 마을 전쟁>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후쿠오카 현에서 태어나 구마모토대학 문학부 사학과를 졸업했다. 제17회 소설 스바루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작가로 데뷔했다. 다른 저서로는 《이웃 마을 전쟁》《버스 탈취 사건》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녔으며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하고 시사영어사 및 국내 대기업에서 일본어 강의를 했으며, 동시 통역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향군 상,하』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치즈랑 소금이랑 콩이랑』 『일본 호러 걸작선』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상․하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