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 책은 우주와 지구의 탄생 이야기에서 시작한다. 날씨란 어제 오늘 생긴 것이 아니라, 46억 년 된 지구의 역사와 함께 변화되어 왔기 때문이다. 캐릭터들은 구름과 빗방울 속으로 직접 들어가 날씨를 만드는 공기, 바람 등에 대해 차근차근 이야기한다. 구체적인 실험을 통해 이해를 돕는가 하면 신화 속 주인공을 등장시켜 읽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지구의 기원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지구를 감싸고 있는 공기의 정체, 바람과 비, 공기의 흐름, 무시무시한 자연의 힘을 거쳐 지구 온난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항목마다 쉽고 친절하면서도 세세한 설명이 실려있다. 감각있는 재치를 가진 캐릭터들이 이야기 속에 살아 있으며, 미래의 날씨를 예견하고 환경에 대한 조언도 담았다.

최근작 :<라플라스의 악마>,<무한 육각형의 표범>,<코쿠스와 핀들, 지구를 구하다>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1963년 경북 영덕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바닷가 하구에서 물과 갈매기, 푸 른 하늘을 보며 자랐다. 십 대 이후 도시에서의 삶은 늘 신발을 찾지 못하는 꿈의 연속이었다. 삶은 환영 너머에 진실이 있으며, 진정한 삶은 여기에 없지 만 그래서 철학이 있다는 어느 철학자의 말을 모토 삼아 오늘도 창작에 매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코쿠스와 핀들 지구를 구하다』 『64의 비밀』 『무지개 전사』 『모란의 후예』 『마리, 아사비야』등이 있다.
최근작 :<내 안의 음란마귀>,<소년 생활 대백과>,<오늘도 뽈랄라>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

박용기 (지은이)의 말
지구를 둘러싼 공기가 없으면 우리는 단 몇 분도 살지 못합니다. 이처럼 사람들은 공기의 흐름 속에서 살아가는 것이지요. 이 공기의 흐름이 곧 날씨입니다. 날씨는 우리에게 자연이 얼마나 신비롭고 놀라운 세계인지 보여줍니다.

봄나무   
최근작 :<우에타니 부부의 만화로 즐기는 노벨과학상>,<이모티콘 속담>,<우리는 문제 해결에 진심>등 총 135종
대표분야 :사회/역사/철학 10위 (브랜드 지수 55,864점), 그림책 15위 (브랜드 지수 54,4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