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영화 '불량공주 모모코'의 원작 소설, <시모츠마 이야기>의 속편이다. 예쁜 드레스와 화려한 악세서리에 심취한 모모코와 추리닝을 입고 요란하게 개조한 스쿠터로 폭주를 즐기는 이치고. 살인사건 해결을 위해 좌충우돌 활약하는 두 소녀의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진다.

전편의 재미있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이어가는 한편, 전작의 구성을 완전히 벗어난 추리기법을 보여준다. 또한 속편에서도 '로리타'와 '양키'라는 일본 특유의 마이너리티 문화를 다룬다. 로리타는 공주풍 옷에 열광하는 스트리트 패션 문화를 지칭하고, 양키는 오토바이 폭주족을 가리키는 은어적 표현이다.

주인공 모모코가 모든 것을 걸다시피 하는 로리타는 오토메(て女) 문화의 하위 문화다. 오토메는 고결하고 깨끗한 아직 세상의 때를 타지않은 처녀(소녀)라는 뜻이며, 소수 문화이긴 하지만 10대의 전유물은 아니다. 지은이 타케모토 노바라는 오토메 문화의 대부로 인정받는 작가.

최근작 :<에밀리>,<미싱>,<시모츠마 이야기>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오사카 예술대학 문예학과를 중퇴했다. 칸사이 프리페이퍼 「하나가타 문화통신」에 오토메(로리타, 아가씨, 숙녀, 소년 등의 복합적 의미)를 다룬 에세이를 연재하고, 2000년 <미싱>으로 소설가로 데뷔했다. 지은 책으로 에세이집 <소레이누 - 올바른 오토메가 되기 위하여>, <시모츠마 이야기 - 양키 소녀와 로리타 소녀>, <에밀리>, <시모츠마 이야기 - 양키 소녀와 로리타 소녀와 살인사건>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79종 (모두보기)
소개 :경성대학교에서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시나리오, 시놉시스 등 다양한 분야의 일본어를 번역했으며 역서로는 《모던타임즈》 《도망자》 《침묵의 교실》 《여름 물의 언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