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제2회 대한민국 디지털문학상 수상작. 네이버 인기 연재작 <가울반점>의 작가 임태운의 첫 장편소설이다. 서기 2067년 외계인의 침공으로 지구의 인구는 3분의 1로 줄어들고 초토화가 된 채 UG라는 통합정부로 하나가 된다. 그로부터 9년 후, 악랄한 독재자의 지휘 아래 통합정부는 경범죄조차도 사형을 내리는 극단의 처방을 사용하며 자신들의 체제를 유지해간다.

이제 엄청나게 불어난 사형수들은 우주 추방이라는 사형집행을 목전에 두고 있다. 그러던 중 제13수용소 사형수들은 사형 집행을 면죄받고 자유를 얻을 수 있는 조건으로 타클라마칸 사막 한복판에 떨어진 외계인의 폐선을 탐사하라는 특별임무를 부여받는다.

<이터널마일>은 이 13수용소 사형수들의 목숨을 건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각기 다른 국적, 다른 재능을 갖고 있는 사형수들이 한 팀으로 모여 10%의 성공 확률도 되지 않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맨몸으로 폐선 속에 뛰어든다. 과연 이 정체불명의 폐선 속에는 어떤 함정이 도사리고 있을까? 저마다 사연을 갖고 있는 사형수들은 왜 이런 무모한 도전을 해야만 했을까?

Step.0 스타트라인 7
Step.1 무저갱의 입구
Step.2 개미지옥
Step.3 질주와 도주 사이
Step.4 푸른빛의 사신
Step.5 일격필살
Step.6 그린마일
Step.7 활로를 찾는 자
Step.8 반복적 절망
Step.9 코어
Step.10 바퀴벌레의 알
Step.11 귀로
Step.12 그리고 영원히 이어지는

김성수 (영화감독. <비트> <태양은 없다> <무사> 연출)
: 블록버스터를 능가하는 거대한 이야기!
: 젊고, 즐겁고, 끈덕지다!

수상 :2007년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최근작 :<꿈으로 갈게>,<가까운 세계와 먼 우리>,<당신의 간을 배달하기 위하여> … 총 39종 (모두보기)
SNS ://facebook.com/taewoonlim
소개 :작가가 즐거운 꿈을 보여주면 독자가 기막힌 해몽을 해낸다고 믿는 편이다.
2007년 장편소설 『이터널마일』로 ‘제2회 디지털작가상’ 우수상, 2016년 『기어몬스터』로 ‘제1회 덱스터스튜디오 SF·판타지 시나리오 공모 대전’ 시나리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장편소설 『태릉좀비촌』『화이트블러드』, 소설집 『마법사가 곤란하다』『종말 하나만 막고 올게』 등을 펴냈고, 『근방에 히어로가 너무 많사오니』『당신의 간을 배달하기 위하여』 등 다수의 앤솔러지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