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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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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의 삶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열정을 이끌어내고 휴먼브랜드로 성장시킨 15년 노하우가 담긴 이 시대 최고의 멘토 북. ‘ARTFEVER. 누구나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는 전문 마케터인 저자 주기윤이 무명의 작가들에게 자신만의 마케팅 방식을 도입 인큐베이팅하여, 아티스트로 성장시키고 휴먼브랜드로 인정받게 한 15년간의 이야기를 한 권의 책으로 엮은 것이다.

작가로 등단하여 성공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과 예술 분야에 참여하고 즐기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직접 경험한 성공과 실패의 이야기를 재미있고 진솔하게 풀어내고 있다.

저자는 ‘세상을 ART로 물들이다’라는 도전적이고 과감한 슬로건으로 여러 작가들과 함께 ‘아트피버’라는 아티스트 그룹을 만들었다. 서로가 경쟁자이자 협력자로서 상생 발전하는 관계로 각종 전시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대중에게 인기그룹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후 예술을 산업에 접목시키며 유명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성공시켜, 국내 아트 콜라보레이션의 유행을 이끌었으며, ART-T, ART-Bag 등 다양한 아트 상품을 히트시키며 대한민국에 아트상품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였다.

저자는 본인 스스로 어릴 적 미술에 재능이 있었으나 획일적인 교육과 스스로의 무지로 인해 자신의 재능을 잃어버린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야기한다. 그러나 사회 활동하며 어릴 적 잠재되어있던 재능이 기획, 연출자로 발휘되고 다양한 브랜드의 성공을 도우며 재발견되자 자신의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교육적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한다.

비정규라는 이유로 자신의 내적 재능을 누르거나 발견할 틈도 없는 젊은이들에게 저자는 이렇게 이야기한다. ‘음악, 미술, 운동, 연기, 글쓰기 등 다양한 문화예술에 대한 재능은 누구나 갖고 있다. 그 재능과 끼를 가지고 직업이 아닌 즐겁게 즐기면서 살아갈 수 있는 날은 모두에게 있다고 생각한다. 누구나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

김로사 (크리에이터)
: "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청춘이 아트피버와 함께했던 시간이었다"
권지은 (상명대학교 감성공학과 교수)
: "트렌드라는 바람을 따라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풍경, 그 풍경을 만드는 곳"
: "1일 1그림에 도전하게 된 계기"
: "내가 그림을 그리고 10년이상 계속 할 수 있었던 원동력"
김모란 (amway museum 큐레이터)
: "진보적 생각과 경험들로 완성된 이 책은 첨예한 예술계의 현실을 증언하며
치열한 현장의 민낯을 마주하게 한다.
예술과 함께 끈덕지게 살아남을 수 있는지, 머뭇거리기만 하는 이들에게 이 책은 그 답을 찾을 수 있는 올바른 접근법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 "아주 오랜만에 책에서 소리가 났다.
처음에는 목청 큰 주기윤의 목소리만 들리더니
이윽고 밥장, 마리 킴, 권지은, JE Kim의 음성이 들려왔다.
이들은 어떻게 구석진 골방을 탈출해 오늘날 막강 방탄예술단이 되었을까?
이 책은 <누구나 예술가가 될 수 있다>는 분명한 사실의 기록이며 실행 매뉴얼이다.
하지만 큰 단점이 있다.
책장을 덮어도 당신 안의 아트피버는 꺼지지 않는다는 것. 큰 일 났다.
윤상섭 (煎 까르띠에 현대미술전시총괄이사)
: 내가 아는 주기윤대표는 참 신선하다. 매력적이다.
"아트피버" 말 그대로 예술의 열정이 차고 넘친다.
새로운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섬세함이 더욱 정겹고 그 답다.
긴 시간 동안 한 자리에서 묵묵히 일을 저질러 왔으니, 이 또한 그 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이 책을 통해 또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 와 함께 머물면서 예술의 바다에서 뛰어 놀 수 있기 바란다.
다른 10년을 항해해 가는 멋진 길라잡이가 되기에 조금도 손색이 없다.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
: "밥장에서 시작하여 끊임없이 비즈니스를 진화시켜 온 과정을, 그의 스타일대로 숨김없이 솔직히 그대로 다 까발렸다.
좌절과 실패, 고민과 반전, 간절함과 끈기, 희망과 실천, 인정과 성공에 이르기까지...
그래서 소설처럼 재미있으면서도 삶의 지혜와 비즈니스의 노하우를 듬뿍 건질 수 있는 책이다."
김 신 (煎 대림미술관 부관장)
: "내가 만약 아티스트가 된다면, 화랑이 아니라 주기윤을 찾아갈 것이다.
그는 진심으로 아티스트와 관계를 맺으며, 그가 아티스트로 살 수 있게 열정을 바친다.
돈보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미래의 아트 마케팅을 이 책에서 보았다."

최근작 :<Art Fever : 누구나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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