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곰곰어린이 시리즈 37권.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상을 받은 멕시코 작가 이솔의 첫 국내 그림책. 훌리오는 텔레비전에서 아프리카를 보고, 아프리카에 어렴풋한 관심이 생겼다. 그래서 외국 친구와 집을 바꿔 살 수 있다는 광고를 봤을 때, 훌리오는 아프리카로 가고 싶다고 신청을 했다. 그리고 얼마 뒤, 훌리오는 아프리카 친구 봄보와 집을 바꾸게 되었다. 아프리카에서 살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렇게 아프리카에 가게 된 훌리오는 그곳에 완전히 동화되어 일주일을 보내고 돌아온다. 아프리카에 있는 동안 훌리오는 아프리카의 음식을 먹고, 아프리카의 공기로 숨을 쉬고, 아프리카의 친구들과 신나게 놀았다. 텔레비전에서 본 아프리카와 훌리오가 직접 가서 본 아프리카는 어떻게 달랐을까?

최근작 :<꼬맹 씨>,<내가 강아지가 아니라고요?>,<깜짝 선물>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한서과 국제회의 통역 석사 및 동대학원 통번역학 박사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스페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서둘러, 서두르지 마』 『내 몸이 어때서!』 『친구와 헤어져도』 『돈을 공짜로 드립니다!』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거울 너머의 나』 『뒤샹은 왜 변기에 사인을 했을까?』 등 다수가 있다.

책속물고기   
최근작 :<역사로 통하는 맛의 항해>,<상상을 현실로 바꾼 수학자들>,<오늘은 어린이날!>등 총 131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9위 (브랜드 지수 116,634점), 사회/역사/철학 18위 (브랜드 지수 33,235점)
추천도서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
자고 일어날 때마다 세상은 달라집니다. 예측도 하기 힘든 미래,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는 ‘진로’, 즉 ‘내가 세상으로 나아가는 길’에 대한 책입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기보다는 나에 대해 탐구해 재능과 잠재성을 계발하고, 세상과 소통하며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을 보여 주지요. ‘무엇’이 되지 못할까 봐 조바심을 내는 어린이들에게 ‘나의 삶’을 살아갈 용기를 주는 책입니다.

백모란 편집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