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돌개바람 38권. 1학년에 막 입학한 신입생 송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학년이 되는 아이들을 위하여 1학년 학교생활을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해 주는 이 책은 1학년 아이들의 마음의 결에 꼭 맞는 송이의 이야기를 비교적 적은 글과 아기자기하고 풍성한 그림을 통하여 보여 주고 있다. 입학하는 아이들의 마음에 응원과 위로를 해 주는 1학년을 위한 1학년이 꼭 만나보았으면 하는 책이다.

이 작품은 아이의 개성과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 냈다. 송이는 자신보다 먼저 학교에 쌩하니 가 버리는 오빠를 보며 울음을 터뜨리고, 유치원에 8세 반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한다. 그렇지만 일주일 동안 학교 둘러보기를 하며 선생님이 알려 주시는 대로 차례대로 줄 서기, 차례대로 화장실 가기, 차례대로 줄 서서 물 먹으러 가기 등을 해내고 학교의 규칙들에 대해서도 차츰 배워나간다. 그렇지만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일이 쉽게 뚝딱 이루어지지는 않았는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7년 2월 10일자 '어린이 새책'

최근작 :<고백 시대>,<네가 온 날>,<구름사다리로 모여라>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서산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동화읽는어른 모임’에서 동화를 읽고 동화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그동안 《1학년 3반 김송이입니다》, 《생쥐처럼》, 《방귀쟁이 할머니》, 《닝컨 시대》, 《내 이름을 부르면》, 《구름사다리로 모여라》를 썼습니다. 그림책으로 처음 《네가 온 날》의 글을 썼습니다.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어요. 2012년에는 볼로냐 국제 아동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에 선정되었고, 50번 넘게 전시회를 했지요.
그린 책으로 《1학년 3반 김송이입니다!》, 《생쥐처럼》, 《말더듬는 꼬마 마녀》, 《람선생님과 도토리 약국》 등이 있어요. 호호 할머니가 되어 그림책을 그리고 있는 모습을 상상할 때가 가장 행복하답니다.

바람의아이들   
최근작 :<모두가 친구>,<충영초 학생회를 지켜라>,<곤을동이 있어요>등 총 219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9위 (브랜드 지수 207,155점), 국내창작동화 18위 (브랜드 지수 153,13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