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담푸스 그림책 21권. 어느 날, 엄청나게 큰 손가락 하나가 평화롭던 코딱지 마을에 나타났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면서 코딱지들을 마구 잡아간다. 룰루랄라 가족은 아주아주 멀리 떠나기로 했다. 공인중개사 파리 아저씨의 안내로 여러 집들을 구경했지만 룰루랄라 가족들 마음에 쏙 드는 집은 없었다. 룰루랄라 가족은 다시 평화롭고 안전한 보금자리를 찾을 수 있을까?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France Inter (프랑스 공영 방송)
: 유명한 캐릭터 바바파파, 무민과 무척 닮아 있다. 곡선의 아름다운 글자와 옅은 초록의 캐릭터는 젊은 독자를 들썩들썩 즐겁게 만들어 준다.
: 가족과 사회생활, 우정을 말하고 있는 이 책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다!
Le tiroir a histoires
: 이 책의 코딱지들이 일반적인 것들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화려하고 달콤하며, 창의적이고 즐거운 상상이 가득한 또 다른 우주니까요.

최근작 :<코딱지 마을의 손가락 침입 소동>
소개 :1973년 독일 뉘렌베르크에서 태어난 페트라 미르지크와 1974년 프랑스 생나제르에서 태어난 장 프랑수아 모리소가 한 팀입니다. 1999년에 팀을 결성한 두 사람은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음악계, 건축계, 출판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Q》, 《아무 것도 아냐》가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18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어와 일본학을 전공했다. 출판번역가모임 ‘바른번역’에서 불어권 도서의 번역과 리뷰를 담당하고 있다. 성에 관해서는 매우 보수적인 집안에서 태어나 자랐으나 성을 죄악시하지 않는 프랑스와 일본의 다양한 문학과 인문서를 일로 접하면서 건강한 성의식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다. 《모든 삶은 흐른다》, 《딥 타임》, 《거울 앞 인문학》, 《내 주위에는 왜 멍청이가 많을까》등의 프랑스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