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홈페이지에서 제품홍보 마케팅, 개인 브랜딩 도구에 이르기까지 소셜네트워크로 할 수 있는 최강의 비즈니스 툴로 자리잡을 ‘페이지’에 관한 모든 것을 정리한 책이다. 베스트셀러인 『페이스북,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를 쓴 저자들이 쓴 이 책은 비즈니스 측면에서의 페이스북 활용법, 특히 앞으로 혁신적인 마케팅 툴로 자리잡을 페이지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페이지의 개념에서부터 따라할 수 있는 실전가이드, 그리고 실제 비즈니스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국내외 여러 사례들을 총정리한 책이다.
머리말 페이스북,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다 : 대형 브랜드들이나 사용하던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제는 개인부터 기업까지 모든 비즈니스에 유력한 활동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 책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페이지 마케팅전략과 팁을 제시하고 있어 그 동안 페이스북을 운영하면서 가졌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더없이 적합한 안내서이다. : 전 세계 6억 5천만 명이 쓰는 페이스북이 이제는 5억 개의 기업들을 끌어 모으기 시작했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새로운 시대 비즈니스 플랫폼에 빅뱅을 일으키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대폭발에 숨은 기회를 놓쳐선 안 된다고 역설한다. 페이스북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이 책을 보라. : 정부출연연구소의 기관장으로서 ‘소셜 시대’에 어떻게 하면 주인이자 대주주인 국민과 효율적으로 소통하며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이 책을 만났다.
국가 공공기관에서 비슷한 고민을 하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통해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 페이스북을 해보면 페이지가 중요한 허브 역할을 하는 게 느껴진다. 통일부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소통과 참여의 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 책은 페이지 운영전략과 마케팅 기술을 다양한 팁으로 설명하고 있어 정부부처 등 공공서비스 분야 종사자 분들께도 필독서로 권하고 싶다.
: 참여와 개방을 모토로 하는 소셜미디어가 대두되면서 국내에서도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이 주목 받고 있는 시점이다. 페이스북을 비즈니스 툴로 분석하고 접근하는 책이 출간된 것은 많은 기업 경영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모든 CEO 분들께 일독을 권한다. /
: 급변하는 기업 마케팅 환경! 끌려갈 것인가, 끌고 갈 것인가! 기업은 그런 변화의 최전선에 설 수밖에 없다. 페이스북은 변화의 물결을 선도하는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페이스북 비즈니스>는 변화를 향한 항해에 나침반이 될 것이라 믿는다.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려는 모든 이들과 기업의 필독서로 추천한다.
: 중소 벤처기업들에겐 필수가 된 페이스북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야 되는 시기에 이런 책이 나오게 되어 무척 반갑다. 세계를 향해 도전하는 중소 벤처기업들이 이 책을 통해 다양한 페이스북 마케팅 응용전략을 배우고 영감을 얻어 더 큰 성공과 새로운 창업 기회를 찾기를 기대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4월 22일자 '북카페'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4월 29일자 '북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