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홈페이지에서 제품홍보 마케팅, 개인 브랜딩 도구에 이르기까지 소셜네트워크로 할 수 있는 최강의 비즈니스 툴로 자리잡을 ‘페이지’에 관한 모든 것을 정리한 책이다. 베스트셀러인 『페이스북,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를 쓴 저자들이 쓴 이 책은 비즈니스 측면에서의 페이스북 활용법, 특히 앞으로 혁신적인 마케팅 툴로 자리잡을 페이지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페이지의 개념에서부터 따라할 수 있는 실전가이드, 그리고 실제 비즈니스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국내외 여러 사례들을 총정리한 책이다.

머리말 페이스북,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다

1부 페이스북 페이지란 무엇인가

1장 천하통일: 페이스북의 역사와 진화

스마트폰 2천만 명 시대의 도래, 그 의미는? | 이집트 독재왕정은 왜 페이스북을 금지시켰는가 | 우리는 왜, 페이스북 페이지에 주목하는가 | ‘하버드대 SNS에서 글로벌 웹 OS로 성장하기까지 | 2004년에서 2011년까지: 페이스북의 진화 이정표 | 천하통일 페이스북의 ‘대세 굳히기’와 ‘발 빠른 변신’ | 2011년 2월 10일, 페이지의 독립선언 |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광고 플랫폼’으로: 페이스북의 재탄생

2장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페이지
복습하기: 페이스북 페이지란 무엇인가 | 페이지의 종류: 어떻게 분류하고 어떤 것들이 속하는가 | 분야별 전문가의 개인 브랜딩 도구로 | 프리랜서, 작가의 포트폴리오 전시매체로 | 소상공인의 지역 비즈니스 홈페이지 대용으로 |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의 미니 매장으로 | 회사, 기관, 연구소 등 기업 및 단체의 홈페이지로 | 스타, 정치인 등 공인의 홍보 및 팬클럽 관리도구로 | 제품, 상품의 홍보 및 브랜딩 마케팅 도구로 | 커뮤니티, 공동체 모임의 조직화 수단으로 | 가게나 회사의 위치를 알려주는 위치 지도의 도구로

3장 페이지의 원리와 마케팅 응용전략
고객의 비난이 두렵다면 페이지를 열지 마라 | 소비자를 입소문 마케터로 만드는 지름길 | 페이스북 이용약관 4조: 페이지는 왜 필요한가 | 페이지, 페이스북의 합법적인 비즈니스 도구 | 대세는 소셜 비즈니스: 페이스북의 대세는 페이지 | ‘라이크 이펙트’: 페이지 마케팅은 [좋아요] 마케팅이다 | ‘페이지 포스트’: 페이지는 검색엔진에 노출된다 | [좋아요]의 외출: 소셜 플러그인, 외부 홈페이지와 만나다 | [좋아요] 박스와 블로그의 만남: 더 이상 장벽은 없다


2부 페이지 구축 및 운영 노하우 따라잡기

페이스북 페이지 매뉴얼

4장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만든다

페이지 만들기 | 페이지 시작하기 | 페이지 프로필 사진 등록 및 썸네일 편집 | 기본 정보 입력하기 | 페이스북 페이지 URL 등록하기 | 나만의 탭 만들기 | 랜딩탭(웰컴탭) 지정하기 | 트위터와 연동하기

구자철 (한성그룹 회장)
: 대형 브랜드들이나 사용하던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제는 개인부터 기업까지 모든 비즈니스에 유력한 활동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 책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페이지 마케팅전략과 팁을 제시하고 있어 그 동안 페이스북을 운영하면서 가졌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더없이 적합한 안내서이다.
김영한 (소셜마케터(주) 대표, 《F커머스》의 저자)
: 전 세계 6억 5천만 명이 쓰는 페이스북이 이제는 5억 개의 기업들을 끌어 모으기 시작했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새로운 시대 비즈니스 플랫폼에 빅뱅을 일으키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대폭발에 숨은 기회를 놓쳐선 안 된다고 역설한다. 페이스북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이 책을 보라.
이경수 (국가핵융합연구소 소장)
: 정부출연연구소의 기관장으로서 ‘소셜 시대’에 어떻게 하면 주인이자 대주주인 국민과 효율적으로 소통하며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이 책을 만났다.
국가 공공기관에서 비슷한 고민을 하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통해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이승신 (통일부 정책홍보과장, 온라인 대변인)
: 페이스북을 해보면 페이지가 중요한 허브 역할을 하는 게 느껴진다. 통일부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소통과 참여의 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 책은 페이지 운영전략과 마케팅 기술을 다양한 팁으로 설명하고 있어 정부부처 등 공공서비스 분야 종사자 분들께도 필독서로 권하고 싶다.

이영두 (그린손해보험 회장)
: 참여와 개방을 모토로 하는 소셜미디어가 대두되면서 국내에서도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이 주목 받고 있는 시점이다. 페이스북을 비즈니스 툴로 분석하고 접근하는 책이 출간된 것은 많은 기업 경영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모든 CEO 분들께 일독을 권한다. /
: 급변하는 기업 마케팅 환경! 끌려갈 것인가, 끌고 갈 것인가! 기업은 그런 변화의 최전선에 설 수밖에 없다. 페이스북은 변화의 물결을 선도하는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페이스북 비즈니스>는 변화를 향한 항해에 나침반이 될 것이라 믿는다.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려는 모든 이들과 기업의 필독서로 추천한다.


조현정 (비트컴퓨터 대표 회장)
: 중소 벤처기업들에겐 필수가 된 페이스북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야 되는 시기에 이런 책이 나오게 되어 무척 반갑다. 세계를 향해 도전하는 중소 벤처기업들이 이 책을 통해 다양한 페이스북 마케팅 응용전략을 배우고 영감을 얻어 더 큰 성공과 새로운 창업 기회를 찾기를 기대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4월 22일자 '북카페'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4월 29일자 '북카페'

최근작 :<페이스북 비즈니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아테네>
최근작 :<페이스북 비즈니스>,<페이스북,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인터넷 가족신문 만들기> … 총 4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kooccI
소개 :
최근작 :<재야의 고수들>,<카카오 메시지 마케팅>,<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 총 15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letsgo999
소개 :

더숲   
최근작 :<주변의 모든 것을 화학식으로 써 봤다>,<재밌어서 밤새 읽는 국보 이야기 2>,<재밌어서 밤새 읽는 국보 이야기 1>등 총 168종
대표분야 :집/인테리어 1위 (브랜드 지수 57,185점), 살림/정리수납 11위 (브랜드 지수 9,232점), 과학 12위 (브랜드 지수 242,54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