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요리의 ‘요’ 자도 모르는, 평소에 밥 한 번 해 본 적 없는 평범한 소년들에게 자신의 삶을 가꾼다는 것의 의미, 즉 ‘어른이 되는 법’에 대해 이야기를 건넨다. 먼저 어른이 되어 소설가, 만화가, 격투기 해설가, 영화감독, 펑크 음악가, 사회학자, 의사 등으로 저마다 다른 삶을 살아가는 개성 만점 열한 명의 형들이 요리를 통해 들려주는 ‘남자의 자립’ 이야기다.

이 책에는 음식에 얽힌 맛있는 추억과 쓰디쓴 실패담, 좌충우돌 도전기, 주변인들과의 일화와 함께 ‘선배 요리사’들이 다정하게 혹은 솔직하게, 그리고 소박하게 준비한 레시피가 담겨 있다. 자립 지수 만렙을 위한 소년 맞춤 레시피이자, 더 멋지고 매력적인 남자가 되기 위한 필살기인 셈이다.

음식을 만들면 누군가와 나누어 먹을 때도 있지만 혼자 먹을 때는 만화, 영화, 노래, 소설 등이 좋은 겸상 친구가 된다. 유쾌하거나, 섬세하거나, 진지하거나, 조금은 삐딱한 형들은 각자 소개하는 요리와 어울릴 법한 작품을 하나씩 골라 “이거 먹을 때 이거랑 볼래?” 하고 가볍게 즐길 것도 챙겨 주었다. 그중에는 요즘 소년들이 알 만한 작품도 있고, 잘 모르지 않을까 싶은 것도 있다.

주인이 자리를 비운 사이 형이나 삼촌 방에 들어갔을 때 ‘잘 모르지만 뭔가 있어 보이는’ 어른의 낯선 취향을 마주하는 것은 설레는 일이다. 독자들은 살짝궁 열어 둔 어른 남자들의 방 한 켠에서 설레고 두근거리는 이야깃거리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첫문장
"오늘 저녁엔 뭐 해 줄까? 뭐 먹고 싶어?" 엄마나 누나가 어쩐 일인지 기분이 좋아 이렇게 물어볼 수 있다.

최근작 :<매일 쓸 것, 뭐라도 쓸 것>,<우리는 가끔 아름다움의 섬광을 보았다>,<책에 대한 책에 대한 책>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읽고 쓰는 사람. 『서서비행』, 『난폭한 독서』, 『실패를 모르는 멋진 문장들』, 『아무튼, 택시』, 『담배와 영화』, 『그래서... 이런 말이 생겼습니다』를 쓰고, 『문학의 기쁨』, 『우리는 가끔 아름다움의 섬광을 보았다』 등을 함께 썼다. 『글을 쓴다는 것』, 『동물농장』, 『수동 타자기를 위한 레퀴엠』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최근작 :<포기할까 했더니 아직 1라운드>,<허세라서 소년이다>,<소년이여, 요리하라!>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D.P. 시즌 2 각본집 (하드커버 에디션)>,<D.P. 시즌 1 각본집 (소프트커버 에디션)>,<D.P. 시즌 1 각본집 (하드커버 에디션)>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웹툰, 수필, 드라마까지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공개하는 작품마다 큰 사랑을 받는 작가. 주요작으로는 <D.P 개의 날><아만자><아직 불행하지 않습니다><살아, 눈부시게!> 등이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 '보통'의 숨결을 불어넣고 김보통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기 위해 오늘도 꾸준히 쓰고 그리는 중이다.
수상 :2018년 전숙희문학상
최근작 :<[큰글자도서] 이러다 잘될지도 몰라, 니은서점>,<[큰글자도서] 교양 고전 독서>,<교양 고전 독서> … 총 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잊을 수 없는 밥 한 그릇>,<밥 먹다가, 울컥>,<돈과 나와 일>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절멸>,<몬스터 : 한밤의 목소리>,<문학의 새로운 세대>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미학을 공부했고 소설 『소수의견』, 『디 마이너스』, 『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를 썼다. 영화 「소수의견」의 각본으로 제36회 청룡영화상 각본상, 제24회 부일영화상 각본상을 받았다.
최근작 :<소년이여, 요리하라!>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펑크 음악가
수상 :2019년 대산문학상, 2019년 현대시작품상, 2014년 박인환문학상
최근작 :<초록을 입고>,<어떤 마음은 딱딱하고 어떤 마음은 물러서>,<절해고도> … 총 63종 (모두보기)
SNS ://twitter.com/flaneuroh
소개 :2002년 봄 『현대시』를 통해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시집 『호텔 타셀의 돼지들』 『우리는 분위기를 사랑해』 『유에서 유』 『왼손은 마음이 아파』 『나는 이름이 있었다』 『없음의 대명사』, 청소년 시집 『마음의 일』, 산문집 『너랑 나랑 노랑』 『다독임』을 썼다. 박인환문학상, 구상시문학상, 현대시작품상, 대산문학상을 수상했다. 작란(作亂) 동인이다.
최근작 :<이상하게 살아도 안 이상해지던데?>,<마음의 일렁임은 우리 안에 머물고>,<빈칸 책> … 총 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버티고 : 초회한정>,<소년이여, 요리하라!>,<러브픽션 (1disc)>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 철학과를 졸업하고 일본에서 직장 생활을 하며 시나리오와 희곡을 집필했다. 한겨레영화학교를 졸업했으며 영화 <싱글즈>의 조감독을 거친 후 연극과 뮤지컬에서 쌓았던 경험을 토대로 판타스틱 코믹호러 뮤지컬 <삼거리 극장>을 연출하며 데뷔했다. 신입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평단의 주목을 받았으며 제43회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작품으로는 <뭘 또 그렇게까지>, <영화 한국을 만나다>, <시선 1318> 등이 있다.
최근작 :<처음 임신 출산 멘붕 탈출법>,<[큰글자도서, 컬러판] 면역 부자 >,<면역 부자>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

우리학교   
최근작 :<왜 우리는 쉽게 잊고 비슷한 일은 반복될까요?>,<오! 우리가 먹는 사이에>,<무무무 무지개 택배 1~3 세트 - 전3권>등 총 338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6위 (브랜드 지수 131,869점), 사회/역사/철학 12위 (브랜드 지수 49,050점), 청소년 소설 14위 (브랜드 지수 108,8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