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오늘날의 불확실한 경제 환경에서도 전략은 필요한가? 비즈니스 현장에서 종종 터져 나오는 이런 의구심 앞에 경영학 박사이자 전략전문가인 저자는 일각의 성급한 비판과 달리, 전략은 특정 상황이나 시대의 당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일대일 맞춤형식으로 개발된 치료약이 아니라 급변하는 환경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폭넓은 이해를 가능하게 해주는 창조적인 생각의 도구라고 새롭게 정의 내린다. 그리고 경영전략 100년을 이끌어온 세계 최고의 이론가들의 선구적인 220가지 생각 도구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우리가 불확실성의 시대를 극복할 수 있도록 창조적이고 전략적인 사고능력의 비법을 제시한다.
서문. 전략, 성공을 향한 힘찬 도약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10월 30일자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10월 30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