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등포점] 서가 단면도
(0)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미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공직자이자 여성으로서 처음 미 국무부장관을 역임한 매들린 올브라이트의 파시즘 분석을 담았으며, 사적인 경험과 시의적절한 관점으로 20세기의 파시즘이 지금 이 순간 우리가 사는 세계에 어떤 그늘을 드리우고 있는지 파헤친다.

지난 20세기는 민주주의와 파시즘이 충돌한 시대라고 정의내릴 수 있으며 그 투쟁의 기간 동안 인간 자유의 생존은 불확실성 속으로 빠져들었고 수백만 명의 무고한 생명들이 죽음을 맞이해야 했다. 그런 공포의 경험은 우리 시대에도 호시탐탐 득세를 노리는 히틀러와 무솔리니의 계승자들에게 우리가 단호한 거부를 보낼 수있게 만들었을까?

이 책 『파시즘: 경고』는 전쟁으로 피폐했던 유럽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매들린 올브라이트의 개인적인 경험과 화려한 외교관 경력을 통해 얻은 통찰력을 바탕으로 이에 대해 강한 의구심을 던진다. 역사를 탐구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역사를 형성하는 데 일조한 저자의 지혜가 담긴 이 책은 우리가 반드시 이해하고 답해야 할 다음과 같은 교훈이자 질문을 전달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우리는 과거에 반복된 비극적인 실수로부터 스스로를 구원할 수 있는가?"

첫문장
파시스트들이 내 인생의 행로를 처음으로 바꿔 놓은 날, 나는 아직 걸음마도 채 떼지 못한 갓난아기였다.

: 이 책은 사려 깊고 존경할 만한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냈을 때의 만족감을 느끼게 해준다. 현명한 책, 그 자체다.
: 진심 어린 호소! <파시즘>은 저자의 핏빛 서린 개인적인 경험을 꼭꼭 눌러 쓴 시의적절한 경고의 메시지다.
이코노미스트
: <파시즘>은 파시즘의 희생자들에게 바치는 헌사이자, 타인과 자기 자신 안에 존재하는 파시즘과 싸우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응원이다. 이런 야심 찬 사명 선언문을 쓸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사람이 올브라이트 외에 또 누가 있을까? 이 책은 흔치 않은 설득력으로 파시즘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본성에 대한 통찰력으로 즐거운 놀라움을 선사한다. 그리고 나쁜, 혹은 사악한 정치적 결정의 밑바탕에 깔린 정서적인 요인들에 대한 예리한 관찰은 지정학적인 테두리를 넘어선 보편적인 진실을 포착하게 해준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날카로운 분석! 매들린 올브라이트는 현재의 우려스러운 국제정세에 대해 설득력 있는 통찰력을 제시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11월 24일자
 - 한겨레 신문 2018년 11월 23일 출판 새책
 - 서울신문 2018년 11월 22일자

최근작 :<파시즘>,<매들린 올브라이트 2>,<매들린 올브라이트 1>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두 번째 지구는 없다>,<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3>,<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미 컬럼비아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TESOL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EBS, Arirang Radio, 대학, 기업 등에서 영어방송, 교육, 출판에 매진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 통번역가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