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정신없이 바쁜 출근길, 갑자기 지하철이 고장 나서 15분 정도 연착될 거라는 안내 방송이 나온다. 상사에게 연락해서 미리 사정을 알렸지만 마음이 편치 않다. 헐레벌떡 출근해서 메일함을 열었더니 지금 당장 처리해야 할 메일이 잔뜩 쌓여 있다. 우선 오후에 예정된 회의 자료를 먼저 준비하려고 하는데, 상사가 급한 일이라며 오전 중에 빨리 처리해달라고 다른 업무를 지시한다.

‘아, 그럼 11시에 하기로 했던 마케팅 회의는 어떻게 하지?’ 사내 메신저로 마케팅팀 이 대리와 회의 시간을 조정하던 중에 이 대리가 스케줄을 어떻게 관리하는 거냐며 힐난을 한다. 갑자기 참을 수 없이 화가 나서 “나보고 어쩌라고!” 하고 소리치며 사무실에서 폭발하고 만다.

이렇게 실제로 폭발하지는 않았더라도 누구나 그럴 뻔한 적은 있을 것이다. 감정을 조절하지 못해 전화기를 쾅 하고 내려놓거나 키보드가 부서져라 두드린 적 말이다. 한꺼번에 이것저것 지시를 받거나 혼자 힘으로는 어찌할 도리가 없어 머릿속이 새하얘질 때가 있다.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여유를 잃어버려서 본인의 의사를 전달하는 일조차 힘들어질 때 마침 결정타가 되는 자극이 더해지면 순식간에 감정이 폭발할 수 있다.

저자 니시다 마사키는 정신과 의사로서 뇌과학과 정신의학을 토대로 현장에서 터득한 경험을 더해 ‘갑자기 폭발하지 않는 기술’을 소개한다. 원인 분석에서 응급처치와 평소 실천할 수 있는 생활습관까지, 이 책 한 권이면 일, 관계, 내 인생을 망치지 않는 감정조절법을 익힐 수 있다. 더 이상 한순간에 폭발하고 나서 뒤늦게 후회하는 일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이 책이 맞춤 가이드가 되어 줄 것이다.

첫문장
"오후까지 회의 준비 꼭 마쳐야 하는데···." "앗! 부탁받은 서류 깜빡했다!" 다급한 마음에 허둥지둥하고 있을 때 날아드는 상사의 결정적인 한마디.

최근작 :<쉬는 기술>,<나는 괜찮은데 그들은 내가 아프다고 한다>,<갑자기 폭발하지 않는 기술>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좋은 책, 재미있는 책을 많은 사람과 함께 읽고 싶어서 일하는 출판 기획자 겸 번역가. 기획부터 원서 발굴, 외서 검토, 편집과 번역까지 때에 따라 역할을 바꾸며 좋은 책이 더 빛나는 모습으로 독자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책 뒤에서 갖은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와타나베 유키의 《펭귄의 사생활》, 카와조에 아이의 《게으른 족제비와 말을 알아듣는 로봇》, 미즈타니 준의 《과학 용어 도감》 등 과학서와 다수의 소설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갈매나무   
최근작 :<기획자의 탄생>,<나쁜 감정에 흔들릴 때 읽는 책>,<내가 누구인지 아는 것이 왜 중요한가>등 총 102종
대표분야 :기초과학/교양과학 1위 (브랜드 지수 22,399점), 협상/설득/화술 2위 (브랜드 지수 190,592점), 인간관계 10위 (브랜드 지수 47,342점)
추천도서 :<심리학, 자존감을 부탁해>
한 사람이 묻습니다. "날 사랑하지 않는 거야?" 다른 한 사람이 대답합니다. "널 사랑해. 하지만 날 더 사랑해." 누군가에게는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너무나 쉽고 당연한 일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참 어렵고 불안한 일이지요. 한 사람의 자존감을 키울 수 있는 것은 오직 자기 자신밖에 없습니다. 이제 더는 불안해하지 않고 나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용기를 내라고 가만히 토닥여주는 책이라 저는 더 반가웠습니다. 

박선경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