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콘텐츠 큐레이터 허병민이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에 대해 소개한 책. 많은 사람들이 눈앞에 보이지 않는 것을 보려고 하루하루를 주구장창 달리고 있다. 하지만 저자는 “보이는 것부터 보라”고 외친다. 이미 눈앞에 주어져 있는 것부터 보기 위해 노력하라는 것이다.

내가 보고, 듣고, 만지고 있는 내 물건, 내 일, 내 주변의 동료·친구·가족, 지금 현재 나를 거쳐 가고 있는 그 모든 것, 그 모든 사람들에게 주의 집중해야 하는 것이다. 이제 손에 잘 잡히지 않고 눈에 잘 드러나지 않는 추상적인 두뇌놀이는 때려치우자. 앞서 언급한 가치들이 정말로 중요하다면, 이것을 조금 이해하기 쉽게 풀어 자기 자신, 나아가 자신 주변부터 점검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계적인 석학·리더들도 그의 인생의 기술에 주목했다. 작가 알랭 드 보통, 세계3대 미래학자 리처드 왓슨, 슈퍼잼 CEO 프레이저 도허티 등 그가 만난 14명의 세계 1% 석학·리더들이 가진 삶의 철학도 들어볼 수 있다.

진정 변화하고 혁신해야 한다면 지금 내 눈앞에 보이는 것부터 ‘똑바로’, ‘제대로’ 보기 위해 노력할 것, 어쩌면 이것이 우리가 지금 선택할 수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최적의 전략이라고 강조한다. 그는 독자에게 묻는다. “여러분은 지금 이 순간, 자신의 눈앞에 보이는 것을 얼마나 제대로 보고 있나요?” 지식공학자 허병민의 숨겨진 전략을 책으로 만나보자.

: 우리는 삶을 참신하게 바라볼 필요가 있다. 이 책만큼 우리에게 멋진 영감 을 주는 책이 있을까.
마셜 골드스미스 (싱커스50 선정 1위 경영 코치, 『트리거』 『라이프 스토밍』저자)
: 이 책은 나를 발견하는 법과 삶에서 진정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말해준다.
: 이 책은 우리 시대를 위한 책이다. 세상을 알기 위해서는, 나 자신부터 알아야하기 때문이다.
: 이 책은 ‘인간이 불행한 이유는 자신의 방에서 고요하게 지내는 법을 모르기 때문이다’라는 블레즈 파스칼의 말처럼 자기성찰을 강조한다.
: 작가는 스스로 자신의 삶을 찾으라고 강조한다. 나 이외의 것을 완전히 이 해하기 위해서는 우선 나 자신부터 제대로 알아야 한다.
알 리스 (『브랜드 창조의 법칙』의 공저자)
: 이 책은 당신이 절대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도전해 볼 것 을 권유한다. 삶에 변화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로리 서덜랜드 (영국 오길비그룹 부회장, 오길비원 런던 광고제작 총책임자)
: 작가는 늘 독특하고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무장되어 있다. 이 책에 소개된 그의 마법과도 같은 비법이 당신을 사로잡을 것이라 확신한다.
케빈 레인 켈러 (다트머스 대학 터크 경영대학원 마케팅학과 EB 오스본 석좌교수)
: 이 책은 ‘지금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은 무엇인가?’에 대한 매력적 인 답을 준다. 주목할 점은 다양한 전문 분야와 관련된 깊이 있는 통찰력 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의 리더들로부터 실질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는 것이다.
: 작가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해 지적한다. 우리는 누구이며, 왜 여기에 있는 것일까? 그는 우리에게 바쁜 삶을 잠시 멈추고 심장이 뛰는 소리와 온몸의 감각을 느끼며, 자신의 목소리를 들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자아 발견의 여정에 깊이 빠져들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책이다.
: 작가는 우리 모두 훨씬 더 많은 꿈을 이룰 능력을 지니고 있음을 깨닫게 해주는 멋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자신이 진정으로 믿는 것을 발견할 수만 있다면, 성공은 자연스레 따라올 것이라 믿는다.
: 진정 중요한 것은 나 자신으로부터의 변화, 즉 자신을 계발하고, 돌보며, 최선을 다해 가꾸는 것이다. 작가는 이 책을 통해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 는 것이 선행되어야 함을 강조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확실한 방 법을 소개한다.

최근작 :<하나를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뀐다>,<마지막 강의 THE LAST LECTURE>,<공부의 감각> … 총 28종 (모두보기)
SNS :https://facebook.com/pianopoem
소개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최근작 :<치프 익스큐티브 Chief Executive 2024.4>,<소재가 경쟁력이다>,<지속가능경험으로 고객만족을 경영하라>등 총 28종
대표분야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7위 (브랜드 지수 2,168점), 경영전략/혁신 20위 (브랜드 지수 19,115점), 마케팅/브랜드 37위 (브랜드 지수 2,63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