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동성로점] 서가 단면도
(0)

미국에서 출판된 이후 전 세계에서 50여 년 간 사랑받은 수학 그림책. 창의성 교육법 '레지오 에밀리아'에 사용되고, 미국수학교육협회가 추천한 수학 그림책의 고전으로, 이야기 속에서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측정 개념을 배운다.

옛날 옛적, 한 왕이 왕비의 생일을 맞아 왕비에게 딱 맞는 침대를 선물로 주려고 한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다. 이 나라에는 길이를 잴 수 있는 측정 도구가 없다. 고민하던 왕은 왕비를 바닥에 누워보라고 한 후 그 주위를 조심스레 걸어 다니며 너비와 길이를 잰다. 그러자 너비는 발 3개, 길이는 발 6개 크기의 침대가 필요하단다. 이 소식을 들은 조수 목수가 왕비에게 꼭 맞는 침대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발로 길이를 재서 발 3개의 너비, 발 6개 길이의 침대를 만든다. 과연 이렇게 완성된 침대는 왕비에게 딱 맞았을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19년 11월 22일자 '어린이 책'
 - 동아일보 2019년 11월 23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발 하나는 얼마나 클까요?>
소개 :미국의 건축가이자 작가입니다. 코넬 대학교를 졸업한 후 20년 동안 건축사로 일하면서 뉴욕의 여러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건축사로 일하며 만든 <발 하나는 얼마나 클까요?>가 출간되자마자 베스트셀러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작가로서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최근작 :<아동안전관리 (워크북 포함)>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원광대학교 가족아동복지학과 교수로 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발달에 대해서 가르치고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아동학을 공부하여 박사학위를 받았다. 아세안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의 심사위원,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한국관 특별전 큐레이터를 맡은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