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브랜드 전문지 <유니타스 브랜드>의 발행인 겸 편집장이자 60여 개에 이르는 브랜드를 론칭·리뉴얼한 브랜더 권민이 밝히는 브랜딩 현장 노하우를 담았다. 브랜딩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싶거나 당장 실전에 응용할 수 있는 쓸 만한 정보를 찾고 있는 브랜더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저자가 밝히는 이 책의 콘셉트는 ‘딸이 브랜드 기획자로서 성공하고 싶다고 말할 때 꼭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다.
저자는 관련 서적을 백 번 뒤적이는 것보다 한 번이라도 거리와 브랜딩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현장 경험과 이론 지식이 조화를 이룰 때 탁월한 브랜더가 될 수 있다고 조언하고, 브랜드 지식을 단계별로 차근차근 설명해 간다. 1부에서 브랜드의 기원과 브랜드를 대하는 자세 등을 언급한 뒤, 2부에서 브랜드가 직접 이루어지는 현장을 조목별로 살펴보고, 3부에서는 브랜드가 왜 이런 식으로 발전해 왔는지, 앞으로는 어떻게 변할 것인지 등의 심화된 이론의 숲을 보여 준다. 브랜드 현장 컬러 화보 258장을 함께 수록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통신교육기업별도서 수협 2009년 4분기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