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다독다독 청소년문고 시리즈. 이혼이 가족 구성원 각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며, 청소년의 삶에는 어떤 의미로 다가오는지 그 심리를 깊숙이 파고들어 현실감 있게 그려낸 청소년 소설이다. 단지 이혼에 뒤따르는 여러 가지 문제를 청소년의 시각에서 솔직하게 서술하는 데 그치지 않고, 혼란과 절망의 상황에서 스스로 자신의 존재를 찾고 도전하여 새롭게 관계를 회복하는 성장소설이다.

엄마와 아빠가 떨어져 살게 되면서 견디기 힘든 싸움과 고함이 그치고 평화가 찾아왔건만, 그 평화란 모두가 패배자로 남겨진 비참한 전쟁의 결과물일 뿐이었다. 헤어진 부모 사이에서 주인공 나는 어설픈 통역자이자 말 없는 심부름꾼 노릇을 했다. 하지만 날카로운 말로 서로 상처 주고, 원망과 미워하는 마음을 전하는 불행한 우편집배원 역할을 계속 참기는 힘들었는데….

최근작 :<나는 부모와 이혼했다>,<부모님과 이혼할꺼야>,<이집트에 간 지지>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20여 권의 어린이를 위한 소설을 쓴 라헬은 작가이자 파리 근교의 한 중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교사이다. 그의 작품은 청소년 시기에 겪을 수 있는 가벼운 문제로부터 무거운 문제들을 다루면서 감성적으로, 유머러스하게, 그리고 시적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현재 세 명의 자녀와 함께 파라에 살고 있다.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프랑스문학과 번역을 전공했다. 옮긴 책으로는 『나는 부모와 이혼했다』, 『아빠는 저기압』, 『소문난 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