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0)

아름다운 그림책 66권. 1955년에 발표된 강소천의 ‘꼬마 눈사람’ 속 꼬마 눈사람은 조금 외로워 보이기도 한다. 세상의 외로운 아이와 친구가 되어 주라는 당부 같은 뜻을 책에 담았다. 눈덩이를 굴리면 굴릴수록 점점 커져가듯이 친구와의 우정도 그렇게 조금씩 커져간다.

형들과 만석이는 눈사람을 만들기로 했다. 동글동글, 둥글둥글, 데굴데굴, 디굴디굴……. 만석이 눈사람은 눈썹도 우습고, 코가 삐뚤어져서 못난이 눈사람 같았지만, 만석이가 가져온 밀짚모자를 쓰니 제일 멋져 보였다. 형들의 눈사람도 찌그러진 냄비 모자와 구멍난 대야 모자를 쓰고 한바탕 신나게 썰매를 태워 주며 놀았다. 논두렁에 냉이 싹이 돋았다. 눈사람들은 고향으로 돌아갔다가 겨울에 만석이를 만나러 다시 온다.

목차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호야의 바닷속 산책>,<2023 크레용하우스 필독서 세트 : 초등 1-2학년 - 전5권>,<연극이오, 연극 1> … 총 15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이화여대 국문과를 졸업했습니다. 1988년 계몽아동문학상으로 등단해 2013년 『바우덕이』로 한국아동문학상을 받았습니다. 그 외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나보다 작은 형』 『내 친구 까까머리』 『겁쟁이 늑대 칸』 『땅끝마을 구름이 버스』 『지붕 낮은 집』 『호야의 숲속 산책』 『채식 흡혈귀 딩동』 등 그림책, 동화책, 청소년 소설 등 130여 권을 출간했습니다. 유튜브에서 어린이들에게 동화를 읽어주고 있습니다.
수상 :2004년 보림창작그림책공모전
최근작 :<세상의 모든 미술 수업>,<열매가 톡!>,<그리니까 좋다> … 총 152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책 작가, 전시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책 『나오니까 좋다』와 에세이 『잘 그리지도 못하면서』 『그리니까 좋다』를 지었고 여러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