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인 아이작 B 싱어의 단편 동화집. 어처구니없는 바보들이나 악마들, 도깨비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쓴 동화 작가로 유명한 지은이의 대표적인 동화들이다. 바보들과 그들이 사는 마을인 켈름에서 벌어지는 웃지 못할 이야기를 그려낸 이 책은 어리석은 인간들과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풍자가 깃들여 있다.

켈름의 첫 통치자인 어리석은 황소 그로남과 다섯 현자들이 켈름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선택한 방법도, 도둑 파이텔이 정권을 빼앗은 다음에 벌인 것도 전쟁이었다. 하지만 전쟁은 하나같이 실패하고 모두에게 아픔과 상처만 남긴다. 결국 이 모든 혼란을 겪고 나서야 '일(노동)만이 그들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전쟁뿐 아니라 현대 문명의 이기적인 모습들, 즉 범죄, 돈, 폭력 들이 신랄하게 풍자된다.

1969년에 칼데콧 상을 받은 유리 슐레비츠의 삽화는 켈름의 사람들을 한층 잘 표현해내고 있다. 아이작 싱어의 뛰어난 이야기와 유리 슐레비츠의 탁월한 그림이 어우러진 책.


켈름은 어떻게 생겨났는가 / 적은 누구? / 전쟁 / 반란 / 돈이 없는 켈름 / 파이텔의 통치 / 미래는 밝다

수상 :1978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쇼샤>,<노예>,<마젤과 슐리마젤> … 총 2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눈이 내리면>,<Chance 우연>,<겨울 해 질 녘> … 총 11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56종 (모두보기)
소개 :1964년 제주에서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한 뒤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인문교양, 비즈니스, 문예 등 영어권의 다양한 양서들을 번역 소개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나침반, 항해와 탐험의 역사》, 《도서관, 그 소란스러운 역사》, 《내가 만난 희귀동물》, 《유혹의 기술》, 《야성의 엘자》, 《몽상과 매혹의 고고학》, 《우리는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건다》, 《헤밍웨이 vs 피츠제럴드》 등 다수가 있다.

두레아이들   
최근작 :<엠마의 검은 그림자>,<나는 똥이 좋아>,<마법의 파란 우산>등 총 105종
대표분야 :환경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43,167점), 문화/예술/인물 8위 (브랜드 지수 23,672점)
추천도서 :<나무를 심은 사람>
1953년에 처음 발표되고 65년여가 흐른 지금도 여전히 큰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 그 이유는 뭘까? 우리가 추구하고 나아가야 할 이정표를 잘 보여주기 때문이다. 탐욕과 지나친 경쟁의 끝은 파멸임을 일깨워주고, 나보다 남을 배려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려는 노력은, 아무리 보잘것없어 보이는 실천이라도 세상을 아름답게 바꿀 수 있다는 희망을 주기 때문이다. 원고를 20여 년 동안 다듬은 작가의 노력이 헛되지 않은 듯하다. 프레데릭 백의 환상적인 그림은 그 자체만으로도 또 다른 감동을 준다.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인성교육 자료이다.

장우봉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