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너는 이겼다, 친구여... 너는 자유롭고 사랑받는 네 미래의 주인으로 여기에 있다."
1967년 가을, 예순한 살의 노인 앙리 샤리에르는 파리 몽마르트르 언덕에 앉아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몽마르트르의 포주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고 프랑스령 기아나로 보내진 뒤 36년 만의 조국 방문이었다.

스티브 맥퀸과 더스틴 호프만이 주연한 동명의 영화로 더 유명한 이 작품은 조국 프랑스의 잘못된 사법체계에 맞서 죽음을 무릅쓰고 자유를 쟁취했던 남자, 앙리 샤리에르의 자전 실화소설이다. '모든 시대를 통틀어 가장 위대하고 감동적인 모험문학', '현대인들을 위한 희망과 생존의 바이블'이라 불린다.

이 소설은 법치국가를 사는 우리 스스로에게 '국가와 개인, 자유와 질서, 법과 정의'의 문제 등 오랫동안 당연하게 받아들여온 삶의 기본조건들을 되짚어보게 만든다. 더불어 우리 삶을 궁극적 승리로 이끄는 힘은 무엇인가? 진정한 자유란 어떻게 완성되는가? 하는 문제들을 새삼스레 자문하게 한다.

1931년 10월 16일, 스물다섯 살 앙리 샤리에르의 젊음을 통째로 앗아간 '그들'은 이제 막 현대사회 초입에 들어선 프랑스의 사법체계였다. 자신의 무죄를 법정에서 충분히 입증할 수 있으리라고 믿었던 앙리에게 돌아온 것은 엉뚱하게도 '무기징역'이라는 나락이었다. 곧바로 그는 악명 높은 도형지 기아나로 보내진다.

1권

책 머리에

첫 번째 노트 - 나락의 길
두 번째 노트 - 도형지로 출발하다
세 번째 노트 - 첫 번째 탈출
네 번째 노트 - 첫 번재 탈출, 그 뒤
다섯 번째 노트 - 문명으로의 귀환
여섯 번째 노트 - 살뤼 제도 (1)

2권

일곱 번째 노트 - 살뤼 제도 (2)
여덟 번째 노트 - 루아얄로의 귀환
아홉 번째 노트 - 생 조제프
열 번째 노트 - 디아블
열한 번째 노트 - 도형지에 작별을 고하다
열두 번째 노트 - 조지타운
열세 번째 노트 - 베네수엘라

최근작 :<빠삐용>,<파피용>,<빠삐용 1>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외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느리게 걷는 즐거움》 《퀸의 리드싱어 프레디 머큐리》 《죽음의 행군》 《단순한 삶》 《마음의 힘》 《빠삐용》 《침묵의 예술》 《당신의 이성을 마비시키는 그럴듯한 착각들》 《왕비의 침실》 《화려함의 역사 베르사유》 등이 있다.

황소자리(Taurus)   
최근작 :<오늘부터 제가 사장입니다>,<커피 세계사>,<새로운 커피교과서>등 총 107종
대표분야 :역사 28위 (브랜드 지수 31,313점), 추리/미스터리소설 39위 (브랜드 지수 4,185점)
추천도서 :<성서 그리고 사람들>
성서는 특정 종교의 경전에 머물지 않는다. 서구문명의 가장 중요한 텍스트이자 풍성한 이야기책이기도 하다. 다만 역사성이 거세된 이야기와 무수한 등장인물은 교양 차원에서 성서를 접하는 사람들을 질리게 만들기 일쑤였다. 이 책은 그런 독자들을 위해 쓰였다. 성서에 등장하는 인물과 이야기를 역사의 시선에서 바라보고 재해석한다. 배경으로 깔리는 고대 팔레스타인과 로마 역사, 1,000여 점에 이르는 사진과 그림들이 명작을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지평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