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각종 영상매체에 빠져 책에 대한 흥미를 잃어가는 요즘 세대들에게 책읽기야말로 그 어떤 영상 매체보다 재미있고, 감동적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책이다. 책벌레로 이름난 저자는 책읽기를 개인적인 성찰을 넘어 다른 이들의 고통을 함께 느끼고 힘을 모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 생각한다.

문학, 사회학, 고전, 신화, 판타지, 만화, 예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깔의 책의 향연에 독자들을 초대한다. 48꼭지의 이야기에 담긴 55권의 책들을 통해 한 줄 한 줄 생명력을 갖고 되살아나는 책은, 멀티미디어의 세계로 가버린 우리들의 관심을 다시 책의 세계로 돌리기를 유혹하듯, 속삭인다.

최근작 :<발견의 책읽기>,<살아 보니, 진화>,<살아 보니, 지능>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이권우 (지은이)의 말
이제, 제가 읽고 감동하거나 깨닫거나 흥분하거나 했던 책들, 그래서 도저히 혼자 알고만 있을 수 없어 주변사람들에게 함께 읽어 보자고 말했던 책들에 관한 이야기를 세상에 내놓습니다. 벌서 세 번째 책이 되고 말았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하고 부족한 것투성이입니다.

그럼에도 잘못한 것은 혼나고, 잘한 것은 칭찬받으며 더 자라나고 싶어 만용을 부립니다. 부디, 흰 피를 뿌리며 쓰러졌을 나무의 정령들에게 부끄럽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