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느 집이듯 있을 법한 저녁의 풍경을 담아냈다. 그날 저녁따라 엄마는 안나가 하려는 일을 못하게 한다. 사탕도 먹으면 안돼! 텔레비전 보지마! 친구 데려오지마! 마음이 상한 안나는 그날 저녁 뭐든 "아빠가 해줘!"라고 말하며 엄마를 밀쳐낸다. 아이 나름의 복수이다.

아이를 위한 그림책답게 책은 안나와 엄마의 화해와 포옹으로 끝난다. 그렇지만 안나가 자기 방식으로 엄마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사소한 일들, 그리고 뒤이은 죄책감과 왠지 모를 허전함, 슬픔까지 과장없이 묘사되었다. 평범한 이야기지만 어느 집이든 한번씩은 겪어본 일이기에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최근작 :<빨간 망토 소녀를 찾아서>,<큰 늑대 작은 늑대>,<아빠가 성큼성큼> … 총 50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를 위한 글을 쓰는 프랑스 작가입니다. 국내에는 『큰 늑대 작은 늑대』, 『아빠가 성큼성큼』이 출간되었으며, 이외에도 20여 권의 인기 소설과 그림책을 썼습니다.
최근작 :
소개 :1961년 파리에서 태어났다. <아빠가 해줘!>로 데뷔하였다.
최근작 :<어른을 위한 어린이책 길라잡이 세트 - 전2권>,<책 밖의 어른 책 속의 아이>,<슬픈 거인> … 총 152종 (모두보기)
소개 :

바람의아이들   
최근작 :<모두가 친구>,<충영초 학생회를 지켜라>,<곤을동이 있어요>등 총 219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9위 (브랜드 지수 207,121점), 국내창작동화 18위 (브랜드 지수 153,12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