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꾸자꾸 아이들이 늘어나는 바람에 열두 개뿐인 과자를 자꾸자꾸 나눠야 하는 상황을 그린 그림책. 단순한 반복 구조와 그림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과자를 많이 먹고 싶어하는 주인공들의 가슴 졸이는 상황을 통해 나눗셈의 원리와 나눔의 기쁨을 이야기한다.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 수상 작가 팻 허친즈의 작품이다.

엄마가 만들어 주신 과자 열두 개가 있다. 샘과 빅토리아 남매는 둘이서 여섯 개씩 나누면 된다. 과자를 먹으려고 할 때, 마침 옆집에 사는 톰과 한나가 놀러 온다. 이제 세 개씩 나누면 되지만, 그 뒤에도 과자를 먹으려고 할 때마다 자꾸자꾸 초인종이 울린다.

그럴 때마다 샘과 빅토리아는 열두 개뿐인 과자를 자꾸자꾸 다시 나누게 된다. 결국 열두 명의 아이들이 모이고 겨우 과자를 한 개씩 나누게 되었을 때, 또 다시 초인종이 울린다. 도대체 누가 또 온 것일까?

수상 :1975년 케이트 그린어웨이상
최근작 :<로지의 산책>,<티치>,<바람이 불었어> … 총 30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바퀴 달린 모자 (30주년 기념 특별판)>,<나는 나는 1학년>,<아! 깜짝 놀라는 소리> … 총 215종 (모두보기)
소개 :경기도 화성에서 태어나 경희대 치의학과를 졸업했으며, 1984년 ‘새벗문학상’에 동시가 당선되어 등단했다. 대한민국문학상·한국어린이도서상·윤석중문학상 등을 수상했으며, 초·중학교 <국어> 교과서에 「공 튀는 소리」 「넌 바보다」 등 9편의 시가 실렸다. 지은 책으로 동시집 『거인들이 사는 나라』 『바퀴 달린 모자』 『아! 깜짝 놀라는 소리』, 옮긴 책으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친구를 모두 잃어버리는 방법』 『이름 짓기 좋아하는 할머니』 『바로 이 나무』 『핫 도그』 등이 있다.

보물창고   
최근작 :<아름다운 소음>,<밤의 정원에서>,<너는 이야기야>등 총 432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71,044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71,387점), 어린이를 위한 고전 13위 (브랜드 지수 18,3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