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원제는 <곤충들의 에로틱한 삶>(The Erotic Lives of Bugs), 곤충의 '섹스 생태학'을 다룬 책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많은 종수를 차지하고 있으면서도 알려진 바는 가장 적은 축에 속하는 온갖 곤충들의 은밀한 구애와 사랑과 섹스와 애정을 가볍게 그렸다.

소금쟁이, 바퀴벌레, 나비, 투구벌레, 말벌 등 각종 동물들의 특징을 각 장마다 소개했는데, 각 장의 도입에는 간단한 퀴즈(예: 처녀와 메뚜기가 선호하는 남편감의 일반적인 조건)를 두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흑백 일러스트도 곁들여져 있다.

최근작 :<곤충의 유혹>,<벌레도 재채기할까?>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와이오밍 대학 교수이자 유명한 곤충학자. 어린 시절부터 곤충에 연관된 일이라면 무엇이든 몰두하고 연구하는 선천적인 곤충학자의 기질을 바탕으로, 30년이 넘도록 곤충관련 연구와 교육, 저술에 집중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벌레도 재채기할까?>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와인즈버그, 오하이오』 『팔코너』 『존 치버의 일기』 『스포츠라이터』 『교수처럼 문학 읽기』 『여유의 기술』 『늑대 인간』 『마법 살인』 『하이퍼그라피아』 『찰리챈, 열쇠 없는 집』등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