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작가가 직접 글을 쓰고 그림도 그린 그림책. 외국과 달리 한국에서는 이런 작가들이 그리 많지 않기에 더 반갑다.

길을 가던 사자가 빨간 끈을 발견한다. 머리를 묶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끈은 땅에 깊숙이 박혀 움직이질 않는다. 힘센 코끼리도, 멋진 뿔을 가진 사슴도, 커다란 이빨을 가진 토끼도.. 모두 사자를 도와주려 하지만 끈은 끊어지지 않고, 사자는 실망한 나머지 울음을 터뜨린다.

빨간 끈으로 머리를 묶고 싶어하는 사자라는 설정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과장되이 그려진 사자의 표정과 밝은 색채가 눈길을 끌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던 거미가 사자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결말을 통해 세상 모든 존재가 자신의 가치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머리를 묶는 데는 성공하지만 끈을 소유하지는 못하는 사자를 통해 소유에 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다.

최근작 :<나는 누구?>,<빨간 끈으로 머리를 묶은 사자>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 공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신식공작실에서 종이 공작과 장난감을 개발했고, 주식회사 쌈지의 딸기 디자인실에서 캐릭터와 제품을 디자인했습니다.
이야기 쓰기와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 그림책을 쓰고 그리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빨간 끈으로 머리를 묶은 사자〉 〈나는 누구?〉, 그린 책으로는 〈호랭이 꼬랭이 말놀이〉 〈콩 하나면 되겠니?〉 〈코딱지 책 전쟁〉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