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파크 라이프>로 제127회 아쿠타가와 상을, <퍼레이드>로 야마모토 슈고 상을 수상한 작가 요시다 슈이치의 소설집이다. 수영장을 무대로 펼쳐지는 17세 소년들의 이야기 '워터', 소외와 분리를 감당해야하는 소수자의 내면을 독특한 플롯을 통해 담은 '최후의 아들'을 함께 수록했다.

'워터'의 주인공 료우운에겐 수영을 향한 열망만이 가득하다. 머릿속엔 늘 태양이 빛나는 수영장과 물살을 가르는 생각뿐. 끊임없이 최고기록에 도전하며 자기 자신과의 사투를 벌인다. 어느새 연적이 되어버린 단짝 친구 게이치로, 수영부라고는 하지만 기록은커녕 완주조차도 못하는 후배 쇼우고, 중학교 때 대회신기록을 가졌으나 고등학교 들어서 지지부진한 미호 등을 거느린 채, 주장 료우운은 전국대회의 아침을 맞는다.

최고의 수영 선수였던 형 유다이, 형의 죽음으로 정신을 놓아버린 어머니, 놀라운 기록을 가진 상대편 선수 다시마. 아직 입에 올리지 못한 첫사랑 후지모리를 가슴에 담고, 료우운은 자신의 생애 최고의 순간을 준비한다.

눈을 뜨면 새로운 수영 기록을 향해 자신과 싸워야 하는 4명의 소년들이 그려내는 열정과 우정, 그리고 사랑을 알아가는 비밀스런 대화들. 문체 하나하나에서 물줄기 쏟아지듯 뿜어져 나오는 시원함과 신선함이 작품의 매력이다. 슈이치의 소설 중 유독 발랄하고 유쾌하다는 평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후의 아들'은 제84회 문학계 신인상을 수상한 슈이치의 데뷔작이다. 주인공 '나'는 중학교 때 알게 된 동성애자 친구 '우곤'에게서 신비한 빛을 느끼고, 그를 우상으로 여기며 청년이 된다. 그리고 도쿄의 중심가 신주쿠, 게이클럽의 엠마를 만나 동거를 시작한다. 친구의 죽음 앞에서도 담담한 연애생활을 계속하는 '나'는 죽은 친구가 배회하던 K공원을 걸으며, 자신의 균열을 발견한다.

워터
최후의 아들

- 역자 후기

수상 :2015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서점대상, 2008년 일본 서점대상, 2002년 아쿠타가와상, 2002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최근작 :<퍼레이드>,<범죄 소설집>,<워터 게임> … 총 1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7종 (모두보기)
소개 :

북스토리   
최근작 :<오늘은 망한 것 같아요>,<길 위에서 배우는 교과서 : 서울 편>,<초월기업의 법칙>등 총 211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3위 (브랜드 지수 63,171점), 학습법 10위 (브랜드 지수 18,611점), 일본소설 22위 (브랜드 지수 109,51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