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위대한 기업을 위한 경영 전략>의 개정판. 1986년부터 미국 내 300여 기업을 탐방·조사·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기존의 기업을 위대한 기업으로 만들고 싶은 기업가들을 위해 자신의 기업을 특별하고 칭찬받을 만한 기업, 자부심을 느낄만한 알찬 기업, 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시키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그렇다면 위대한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을 갖춰야 할까? 저자는 리더십, 비전, 전략, 혁신, 전술을 기본 요소로 제시하며, 이 5가지 기본요소를 상세하고 생생한 사례와 함께 구체적으로 소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