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침대 밑 악어>로 스페인 청소년 문학상을 수상한 마리아순 란다의 소설. 낡은 양말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독특한 작품이다. 플리니오 씨의 발에서 사는 것이 지겨워진 낡은 양말은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4층에서 몸을 던진다. 죽음의 위험을 무릅쓰면 진정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 믿었기 때문이다.

영어를 하는 쥐와의 만남, 헤진 곳을 꿰매준 다정한 거지 여인, 그를 게임의 도구로 사용한 아이들, 그리고 정신없는 어느 교사. 그는 여러 인물들을 만나게 되고, 열정적인 상황을 겪고, 예기치 않은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그리고 결국에는 사랑에 빠지게 된다. 왜냐하면 '인생은 짧지만 굵게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양말의 의견이다.

1. 낡은 양말
2. 쥐, 고양이 그리고 아름다운 말
3. 떠돌이 여인, 클로틸데
4. 도둑이야! 도둑이야!
5. 양말 검투사들
6. 포카코사, 나의 왕비여
7. 그래, 운명은 존재해

작가 인터뷰
그림작가 인터뷰
역자 후기

최근작 :<자살한 양말>,<벼룩, 루시카>,<침대 밑 악어>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1949년 스페인에서 태어났으며, 대학에서는 철학을 전공했고, 2011년 현재는 파이스 바스코대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신문과 잡지에 많은 글을 기고했으며 현재는 작품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탄판타스마>로 하비에르 리카르디 아동 문학상을 수상했고, <알렉스>로 바스코 정부로부터 에우스카티 청소년 문학상을 수상했으며, <침대 밑 악어>로 스페인 청소년 문학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
최근작 :<예술교육> … 총 113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 외국어 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국제회의 통역사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엄마라는 직업』, 『광기』, 『섀클턴의 위대한 항해』, 『오래된 집』, 『인간과 뇌에 관한 과학적인 보고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