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자 조 풀리지는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세계 처음으로 쓰면서 콘텐츠 마케팅 분야를 퍼뜨렸다. 게다가 “제품 없이 사람들의 관심을 먼저 모아라!”라고 한 그의 주장은 ‘제품’에만 연연하던 세계적 기업과 마케터들에게 틀을 깨부수는 새로운 혁신이었다. 디즈니, 오라클, HP, 링크드인 등 많은 기업들에게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조언을 건넨 마케팅 구루이자 성공한 콘텐츠 기업가 조 풀리지는 이제 팬데믹 시대에 콘텐츠를 통해 경제적 자유를 찾을 새로운 방법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한다.

이 책은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을 7단계로 나누어 자신의 강점을 살리고 콘텐츠를 차별화하는 법, 일회성 방문자를 팬으로 만드는 방법 등을 설명하며 콘텐츠로 자신만의 사업을 하려는 사람들, 성장세가 멈춰 콘텐츠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기업, 이미 콘텐츠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제대로 할 줄은 모르는 마케터들의 필독서로 자리 잡았다.

또한 백만장자 대열에 올라 인생 역전을 이루고 콘텐츠 기업이 된 세계적인 ‘인플루언서’들과 사업가, 기업의 사례를 다양하게 소개함으로써 새롭게 동기부여를 하고 자신만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정보가 가득하다. 무엇보다 저자가 직접 콘텐츠 기업을 창업하고 약 3,000만 달러(약 한화 350억)에 매각하기까지 모든 과정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어 경제적인 부를 가져다줄 콘텐츠 비즈니스모델을 고민하는 개인과 기업에게 최고의 인사이트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돈 슐츠 (노스웨스턴 대학교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명예교수)
: 콘텐츠 마케팅을 발명한 사람에게 이야기를 듣는다. 이 남자의 말에 귀 기울여라. 그는 마케팅의 새로운 세계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이다.
브라이언 클라크 (‘카피블로거(Copyblogger Media)’의 CEO)
: 콘텐츠 제작자들은 21세기에 각광받는 창업가들이다. 《콘텐츠 바이블》은 이들이 승리할 수 있는 사업 모델을 제시한다.
가이 가와사키 (애플의 수석 기술전도사, 『가이 가와사키의 시장을 지배하는 마케팅』 저자)
: 당신의 비즈니스를 홍보할 더 나은 방법을 찾았다!
제이 배어 (세계적인 마케팅 컨설턴트, 『소셜마케팅 불변의 법칙, 유용성』의 저자)
: 콘텐츠를 활용한 비즈니스를 진지하게 고려한다면 이 책이 답이다. 지금까지 나온 책 중 가장 상세하고 정직하고 유용하다.
앤 핸들리 (마케팅프로프스 CCO, 『마음을 빼앗는 글쓰기 전략』 저자)
: 판매할 물건이 없는 상태에서 사업을 시작한 다음, ‘판매’ 부분은 나중에 저절로 되리라고 믿고 우선은 오디언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을 돕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면 어떨까? 미친 짓일까? 아니면 미치도록 똑똑한 짓일까? 후자라고 말하고 싶다.
: 이 책을 성공적인 콘텐츠 비즈니스를 위한 지침서로 활용하라.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베스트셀러 『마케팅과 피알의 새로운 법칙』 저자)
: 조 풀리지는 사업에 성공하는 근본적으로 다른 방법을 분명하게 보여준다. 먼저 콘텐츠를 개발해 오디언스를 모은 다음, 사업이 알아서 척척 진행되고 상품이 저절로 팔려나가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면 된다는 말씀!

최근작 :<콘텐츠 바이블>,<킬링 마케팅>,<콘텐츠로 창업하라>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3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일본 교토의 도시샤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공부했다. 지역 자치와 시민 운동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면서 재일 동포 및 일본 시민 사회와 연을 맺었다. 이후 도쿄로 이주해 대학 강사 및 동시통역 일을 했으며, 1999년 귀국 후 한일 시민 사회의 바람직한 관계를 모색하며 활동 중이다. 현재는 전문 회의 통역과 번역 일을 하고 있다. 저서로 「한국어 회화 핸드북」, 역서로 「마을 만들기의 발상」, 「독한 조센징 이야기」(공역)가 있다. 그 외 다수의 영화 자막을 한국어와 일본어로 옮겼다.

세종(세종서적)   
최근작 :<애플 엔비디아 쇼크웨이브>,<불평 없이 살아보기>,<이능의 발견>등 총 166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7위 (브랜드 지수 47,764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1위 (브랜드 지수 41,593점), 경영전략/혁신 11위 (브랜드 지수 69,13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