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1984년 세계 최초로 브랜드 가치평가를 실시한 인터브랜드는 오늘날까지 5,000여 개의 브랜드 가치평가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수많은 브랜드 및 마케팅 랭킹 중에 최고의 신뢰와 권위를 자랑한다. 매년 100대 글로벌 브랜드를 발표하는 인터브랜드는 브랜드들의 한 해 동안의 성과와 가치평가, 그리고 앞으로의 성장에 관한 날카로운 통찰을 통해 여타의 브랜드 및 마케팅 관련 랭킹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숫자와 도식으로 이루어진 기존 경제전망서의 획일화된 틀에서 벗어난 이 책은 우리 일상에 녹아든 100대 글로벌 브랜드의 최근 활동과 미래를 점칠 수 있는 신개념의 책으로, 글들로 빽빽하게 채워진 지루한 경제서가 아닌 새로운 유형의 ‘보는’ 경제경영서이다. 또한 이 책은 세계 도처에 있는 인터브랜드의 지사들 중 한국법인과 국내 독점계약을 통해 세계 최초로 발간되었으며, 한눈에 브랜드의 가치를 알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미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인터브랜드 글로벌 CEO 서문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북스 2013년 3월 1일자 '한줄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