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반전의 대가 할런 코벤이 돌아왔다. 거듭되는 비밀과 폭로의 반전 속에 할런 코벤 특유의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또 한 번 독자의 시간을 순식간에 빼앗는 <비밀의 비밀>은, 자신이 철저한 거짓과 기만에 둘러싸여 있음을 안 한 여성이 어떻게 가족을 지키고 스스로의 진실을 되찾는가를 그린다.

세계 3대 미스터리 문학상을 최초로 모두 석권한 스릴러 소설의 거장 할런 코벤의 소설로 코벤이 발표한 작품 중 가장 예상치 못한 결말을 선사한다는 평을 들은 이 작품은, 뉴욕 타임스와 USA투데이 베스트셀러 1위, 전 세계 27개 언어 번역 출간, 2016년 각종 도서 사이트 최고의 책 선정 등 화려한 기록을 세우며 압도적인 재미를 입증했다.

전직 육군 파일럿 마야는 일을 마치고 돌아온 어느 날, 남편 조가 딸 릴리와 놀아주고 있는 동영상을 보고 경악한다. 남편은 바로 2주 전에 그녀의 눈앞에서 무참히 살해되었다. 믿을 수 없는 영상에 마야는 보모 이사벨라를 추궁하지만 이사벨라는 화면 속 남자가 보이지 않는 듯이 굴며 도리어 마야를 궁지로 몰고, 급기야는 영상이 담긴 SD카드를 빼앗아 달아나는데…….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첫문장
조는 살해된 지 사흘 뒤에 땅에 묻혔다. 마야는 슬픔에 잠긴 미망인답게 검은 옷을 입고 있었다.

프로비던스 저널
: 스릴러의 대가로서 인정받아온 코벤에게 왕관을 수여하는 작품.
서스펜스 매거진
: 코벤의 작품 중 가장 예상하지 못한 결말을 보여준다.
허핑턴 포스트
: 코벤은 술책의 대가이자 언어의 마술사다.
그의 작품이라면 몇 번이라도 기꺼이 속아 넘어갈 수 있다.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 클라이맥스에서 드러나는 엄청난 진실은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놀라울 뿐만 아니라 할런 코벤이 작가로서 얼마나 뛰어난지를 여실히 보여준다.
: 코벤이 또 한 번 해냈다.
가장 눈치 빠른 독자마저도 몇 번이고 속아 넘어갈 정도로 능숙하게 이야기를 전개한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따를 자가 없는 위대한 작가 할런 코벤은 노련한 마술사처럼 가장 충격적인 최고의 속임수를 마지막까지 아껴둔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할런 코벤이 스릴러의 경지에 올랐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라이브러리 저널
: 코벤이 또 다시 속도감 있고 똑똑한 스릴러를 해냈다.
: 할런 코벤은 모던 스릴러의 진정한 거장이다.
첫 장부터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마지막에는 충격에 빠트린다.
: 코벤은 시대를 초월하는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이다. 그가 쓴 스릴러를 아무거나 한 권 뽑아 들어도, 심장이 쿵쾅댈 정도로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며 놀라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작 :<네가 사라진 날>,<보이 인 더 하우스>,<보이 프럼 더 우즈> … 총 90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외신 기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매트 헤이그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피터 스완슨의 《죽여 마땅한 사람들》, 요 네스뵈의 《스노우맨》 《네메시스》, 니타 프로스의 《메이드》, 제닌 커밍스의 《아메리칸 더트》, 조디 피코의 《작지만 위대한 일들》 등이 있다.

문학수첩   
최근작 :<나도 가끔은>,<문학수첩 2024.상반기>,<결국 너밖에 없구나, 와인>등 총 525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203,406점), 과학소설(SF) 21위 (브랜드 지수 16,2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