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유령임에도 무서운 소리를 내지 못하는 꼬마 유령 스파르타쿠스를 통해 ‘다름’에 대한 어리석은 편견을 말하는 그림책이다. 히도 반 헤네흐텐 작가는 특유의 익살스러우면서도 따뜻한 그림으로 서로 다른 점은 결코 ‘틀린’ 것이 아니라 그냥 ‘다른’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이 책을 보며 어린이들은 서로 다른 모습을 존중하고 사랑하며 사는 일이 얼마나 따스하고 행복한 일인지 알게 될 것이다.

유령 학교 수업 시간, 교장 선생님이 날카롭고 무시무시한 비명 지르는 법을 가르쳐주지만, 꼬마 유령 스파르타쿠스는 아무리 애를 써도 “오호호호” 하는 부드러운 소리밖에 낼 수 없었다. 결국 스파르타쿠스는 버려진 탑으로 쫓겨난다. 엄청나게 춥고 깜깜한 탑에서라면 스파르타쿠스도 무서운 비명을 지를 수 있을까?

최근작 :<응가 통 좀 보여 줘!>,<친구들과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요!>,<내가 꽃이 될 수 있었던 건> … 총 45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동궐도, 세자의 꿈을 담다>,<위풍당당 용기있는 아이, 자신만만 성공하는 아이>,<여우들의 맛있는 요리학교>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조선일보 신춘문예 동화 부분 당선을 통해 동화작가로 등단했고, 고려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과 박사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사랑받기를 욕망하는 꼬마 곰과 사랑해 주려는 아줌마 곰, 둘 모두가 자기 안에 있다며 배시시 웃는 동화작가입니다. 지은 책으로 《여우들의 맛있는 요리 학교》가 있으며, 옮긴 책으로 《나는 좀 다른 유령》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