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오스트레일리아 아동도서위원회, '주목할 만한 책' 선정작. 고아 소년 윌이 화려한 기사의 길 대신 특수 첩보요원 레인저로 자라면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다. 아랄루엔 왕국의 레드몬트 성에서 고아로 자란 윌은 15살이 되어 성의 다른 고아들과 함께 여러 기예장들로부터 자신들의 진로를 선택 받게 되는 의식을 거친다.

몸집이 또래에 비해 약간 작은 편이고, 완력도 평범한 윌은 자신의 숨은 특기가 따로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사가 되기 위해 전투학교에 들어가기를 열망한다. 하지만 전투학교 입학을 거절당하고 대신 ‘레인저’라는 비밀스런 직책의 견습생이 된다.

'레인저'는 왕국의 50개 영지 중에서 각자 하나의 영지를 맡아, 외부의 적 침략이나, 영지 내에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을 해결하고, 특수한 정보들을 입수하여 국왕에게 보고하거나 자체적으로 수사하여 집행까지 하는, 지금으로 말하면 특수 첩보 부대원을 말한다.

윌은 스승 레인저인 홀트 밑에서 레인저가 갖추어야 할 여러 가지 기술과 덕목을 쌓으며 레인저 견습생으로 생활한다. 한편 과거 아랄루엔 왕국의 국왕 자리를 노리며 반란을 일으켰으나 패퇴하여 '비와 밤의 산맥'에서 반격의 기회를 노리고 있던 모가라스 경이 마침내 성을 공격하려고 하면서 레인저의 눈부신 활약이 펼쳐진다.

황량한 ‘비와 밤의 산맥’의 영주 모가라스는 15년 동안이나 자신의 어두운 영지에 유배된 채 아랄루엔 왕국에 대한 복수를 조심스레 계획하며 기다리고 있다. 일찍이 덩컨 왕과 아랄루엔 왕국에 반기를 들었으나 실패했던 모가라스는 지금, 워갈이라는 반인반수의 괴물들을 전투부대로 거느리고, 왕국을 차지하기 위한 야욕을 다시 한 번 불태우고 있다.
한편, 애롤드 남작이 다스리는 레드몬트 성에는 몇 명의 고아들이 함께 살고 있었는데, 마침 ‘선택일’을 맞아, 여러 기예장들 앞에 나가 각자의 소질에 따라 견습생으로 선택을 받게 된다. 소년은 자기 아버지가 아마도 멋진 기사였을 것이라 생각하고, 따라서 자기 역시 전투학교에 들어가 기사가 되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윌은 덩치가 작다는 이유로 전투학교 입학을 거절당하고, 다음으로 고른 군마학교에서도 거절당한다. 바로 그때, 레인저인 홀트가 나서서 남작에게 윌을 테스트해 볼 것을 제안하고, 윌은 이 테스트에 합격해 레인저 견습생이 되어 홀트의 밑에서 레인저 훈련을 받게 되는데…….

최근작 :<브라더밴드 6 : 사냥꾼들 (하)>,<브라더밴드 5 : 사냥꾼들 (상)>,<브라더밴드 4 : 침략자들 (하)> … 총 141종 (모두보기)
소개 :TV 및 광고 작가로 오래 활동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12살짜리 아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키워주고, 독서의 즐거움을 일깨워주기 위해 직접 쓴 20편의 단편소설을 다듬어 『레인저스』 시리즈로 내놓았다. 『레인저스』 시리즈는 현재 20개 넘는 국가에서 출간되었으며,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리스트에 올랐고, 오스트레일리아를 비롯한 해외 각국의 아동서 분야 문학상 후보로 여러 번 선정되었다. 작가는 현재 아내와 함께 시드니 교외 맨리의 해변에서 살면서, 『브라더밴드 7』까지 집필을 마쳤다.
최근작 : … 총 199종 (모두보기)
소개 :출판 기획 및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종교 분야의 번역서로는 『불멸의 열쇠』, 『영웅의 여정』, 『신화와 인생』, 『무신론자를 위한 종교』, 『과학적 경험의 다양성』 등이 있다.

존 플래너건 (지은이)의 말
<레인저스>l의 세계는 중세 영국과 유럽의 역사를 어느 정도 토대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 독자들이 이러한 배경을 잘 이해하시고 즐겨 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아울러 당부드릴 것은 제 책은 어디까지나 판타지이고 소설이라는 점입니다. 여기 나온 내용은 역사적 사실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물론 몇 가지 사건은 실제로 벌어진 것과 비슷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똑같지는 않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