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휴식 취하는 것을 스위치 작동시키는 것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근무가 끝나고 나서 휴식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적으로 휴식이 이루어지리라고 생각하는 것은 착각이다.

퇴근을 하고 집에서 쉬고 있어도 왠지 모를 긴장이 계속되고 고객과의 상담, 동료들과의 불화 등이 머리에서 사라지지 않는 것을 경험해 봤을 것이다. 업무의 압박이 만들어내는 이런 강도 높은 긴장감이 이완되려면, 몸의 휴식뿐 아니라 마음의 휴식도 필요하다. 마음이 편치 않은데 몸이라고 편할 리 없으니 다시 몸이 피곤해지는 악순환의 쳇바퀴가 돌아가기 시작한다. 또한 무조건 오래 쉰다고 해서 저절로 충전이 이루어지지도 않는다.

피로의 회복이 제대로 이루어지는가 그렇지 않은가 하는 것은 우리가 여가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달려 있다. 임상심리학자이자 심리훈련사인 저자는 자신이 만난 사람들의 사례와 긍정심리학의 이론을 결합하여, 마음속의 스위치까지 끄고 완전한 휴식에 이르는 방법을 제시한다. 사람마다 충전법은 다를 수 있겠지만, 책에서는 에너지 충전 능력을 기르고 스트레스를 받아넘기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이 할 수 있는 일 다섯 가지에 집중했다.

최근작 :<정말 잘 쉬고 싶다>
소개 :크리스토퍼 아이히호른은 1953년 독일 콘스탄츠에서 태어났다. 현재 임상심리학자이며 심리치료사이다. 스위스 그라우뷘덴 교육상담소에서 일하며 심리훈련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의 중점분야는 건강심리학과 셀프코칭이다. <셀프코칭을 통한 주도성>,<부모의 책임만은 아니다>, <정신의학과 심신의학> 등의 저서가 있다.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