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애거서 크리스티의 데뷔작이나 탐정 에르퀼 푸아로가 처음 등장하는 작품. 1916년 씌어진 이 소설은 5년 동안 여섯 군데의 출판사를 전전하는 등 우여곡절 끝에 출간된 작품이다.

전쟁에서 부상을 입고 휴가를 받은 헤이스팅스는 옛 친구인 존 캐번디시의 호의로 스타일스 저택에 머물게 된다. 저택에는 잉글소프 여사가 전 남편의 아들인 존과 로렌스 형제와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한밤중에 잉글소프 부인이 비명을 지르며 발작을 일으킨다. 사람들이 방문을 부수고 들어가지만, 부인은 끝내 숨을 거두고 만다. 심장마비로 사망한 줄 알았던 부인이 독살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이에 헤이스팅스 대위는 안면이 있던 푸아로에게 사건을 의뢰하는데...

정식 한국어 판 출간에 부쳐
나, 스타일스 저택으로 가다
7월 16일과 17일
비극의 밤
푸아로, 수사하다
이건 스트리크닌이 아니다, 그렇지 않은가?
심리
푸아로, 빚을 갚다
새로운 의혹
바워스타인 박사
체포
검찰 측 주장
마지막 연결 고리
푸아로, 설명하다

최근작 :<딸은 딸이다>,<봄에 나는 없었다>,<이것이 완전범죄다> … 총 346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사라지는 번역자들>,<나의 프랑스식 서재> … 총 149종 (모두보기)
소개 :

황금가지   
최근작 :<나이트비치>,<마이크 해머 시리즈 세트 - 전3권>,<떠나가는 관들에게>등 총 674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819,902점), 과학소설(SF) 2위 (브랜드 지수 538,066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6위 (브랜드 지수 215,89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