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유난히도 추운 러시아의 어느 겨울, 가난한 이반과 이반의 할머니 마루시아는 먹을 것이 얼마 남지 않았다. 남아 있는 거라곤 몇 마리의 거위뿐. 그래서 이반은 황제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궁궐을 찾아 간다. 하지만 이반은 황제가 낸 어려운 문제들을 풀어야만 한다. 이반은 어떻게 그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까?

그리고 욕심 많은 바실리도 황제를 찾아 간다. 옛부터 전해 내려오는 러시아의 민담을 바탕으로 한 동화이다.

마루시아와 이반
끔찍한 겨울
잔인한 장사꾼
지혜로운 이반
속이려다가 속다

최근작 :<겨울에 받은 선물>,<닭털을 날리며 왕궁으로 간 꼬꼬댁 소년>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어린이 창작 교실을 운영하면서 동화, 그림, 조각, 인형극 등 여러가지 놀이를 가르치고 있다.
최근작 :<지도 밖의 별난 세상 세트 - 전4권>,<관찰력이 쑥쑥! 무엇이 똑같고 다를까요? 세트 - 전4권>,<심리치료 어른아이 기획세트 A - 전4권>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8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불어불문과를 졸업했다. 프랑스 파리4대학(파리, 소르본)에서 베르나노스 연구로 석사학위, 장리스 부인의 교육적 이야기 연구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연세대와 중앙대에서 강의했으며, 번역한 책으로는 볼테르의 《랭제뉘》, 르 사주의 《질 블라스 이야기》, 크레비용의 《마음과 정신의 방황》, 쥘 베른의 《80일간의 세계일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