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죽음을 보는 능력'이라는 지극히 판타지적인 설정으로 가족, 학교, 사회 문제와 청소년이 만날 수 있는 온갖 고민을 버무려낸 로맨스 판타지 소설. 따뜻함이 메말라버린 현대 사회 속에서, 신비한 능력 때문에 혹은 사회의 편견 때문에 외톨이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 소년소녀들이 때론 오해하고, 때론 역경을 겪으며 사랑하고 점차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담았다.

주인공 젬 마시는 말 그대로 '죽음을 보는 소녀'이다. 젬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칠 때마다 사람들의 눈 속에서 그들의 사망일자에 해당하는 숫자(NUMBERS)를 읽어낸다. 처음 읽어낸 숫자는 엄마의 숫자인 '10102001'였다. 그리고 2001년 10월 10일, 엄마가 마약 때문에 사망하던 날, 젬은 그 숫자가 사람들의 사망일자라는 사실을 알아채고 만다.

책은 그로부터 8년 후인 2009년, 젬이 열여섯 살이 되던 해에서부터 시작한다. 사람들의 눈을 쳐다보지 못하고 말도 제대로 나누지 못하는 지금의 젬은 위탁가정을 전전하며 수시로 정학, 퇴학과 전학을 반복하는 과묵한 문제아일 뿐이다. 유일한 친구라곤 최근에 만난 테리 도슨, 일명 스파이더뿐이지만 그 역시 숫자대로라면 살날이 고작 몇 주밖에 남지 않은 시한부 인생이며, 젬은 그 사실을 차마 스파이더에게 얘기하지 못한다.

우연히 놀러갔던 런던 시내에서 젬은 관광명소인 런던아이 앞에 줄을 선 사람들의 사망일자가 모두 같은 날, 그것도 오늘이라는 사실을 알아채게 되고,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끼며 스파이더와 함께 서둘러 런던 시내를 빠져나온다. 하지만 그 모습이 영국 전역에 방송되면서 졸지에 둘은 테러리스트라는 누명을 뒤집어쓰고 마는데…. 앵거스 문학상, 옥스포디셔 북어워드 등 10여 개의 문학상을 수상했다.

: 압도적인 문체와 감히 측량할 수 없는 상상력이 풀어내는 예측 불가의 흥미로운 줄거리.
: 사랑스럽고, 가슴시리도록 감동적인, 삶에 관한 최고의 이야기.
: 읽기 시작한 순간 온몸에 전율이 일었다. 오싹할 만큼 독창적이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충격적인 결말…. 탄탄하고 대담하며 전적으로 독창적인 소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황폐한 현실 속에서 잡아낸 극도로 치열한 순간의 반짝임…. 젬의 이야기는 외톨이로 살아가는 십대들의 삶에 밝고도 정직한 빛을 던져주고 있다.
: 진실과 거짓이 앞을 다투어 교차하며 첫 페이지부터 당신을 숨 쉴 틈 없이 몰아붙인다.
LA 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판타지다운 설정이 점점 정교한 플롯으로 발전되어간다. 눈을 뗄 수가 없다.
: 당신의 심장을 걷잡을 수 없이 두근거리게 만들 강력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만점을 줄 수밖에 없는 놀라운 소설!
― 인터넷 블로그 독서의 마법(Magic of Reading)
: 빛나는 엔딩…. 두 말이 필요 없다.
― 커스티(Kirsty), 아마존 독자
아르마딜로 매거진
: 인간의 윤리와 자유의지, 문명과 현대사회에 대해 충격적인 질문을 던지는 책.

최근작 :<넘버스 Numbers 세트 - 전3권>,<최후의 숫자>,<심판의 날>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하버드 1교시> … 총 91종 (모두보기)
소개 :성심여자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했다. 현재 캐나다에 살면서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이웃집 커플》, 《킬링 케이트》, 《집 안의 타인》, 《클락 댄스》, 《베로니카 마스》, 《노인과 바다》, 《왜 반대편을 증오하는가》, 《하버드 1교시》, 《셰익스피어 연극 이야기》, 《위대한 종교 인물》, 《윈스턴 처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