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트윙클 소년소설 시리즈. 제50회 마이니치 아동 소설 최우수상 수상작이다. 세상과 소통하기를 거부하고 자기만의 세계에 갇혀서 지내던 아이가 삶의 가치와 살아가는 이유를 발견하고 조금씩 세상으로 향해 가슴을 열게 되는 이야기를 저자 특유의 따뜻함으로 풀어내고 있다.

주인공 히로미는 어렸을 적부터 조부모 밑에서 자랐고, 엄마 얼굴을 알지 못한 채 지내다가 결국 등교 거부라는 형태로 자신을 표출한다. 작가는 아이들이 겪는 다양한 형태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궁리하다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이야기 형식으로 이 책을 썼다.

어둠 속
섬으로
아단 마을
엄마
개개인의 삶
산다는 것
역자 후기

최근작 :<꿈꾸는 섬 마부라이>
소개 :일본 도쿠시마 현에서 태어나 도쿠시마 대학을 졸업했다. 일본아동문학가협회 회원이며 『보트피플』로 제33회 마이니치 아동 소설 콩쿠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금까지 『미사일 도롱이벌레 4학년생』, 『현별 전래동화관 - 도쿠시마동화』를 썼고, 『꿈꾸는 섬 마부라이』는 제50회 마이니치 아동 소설 콩쿠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 … 총 179종 (모두보기)
소개 :

다케우치 히로코 (지은이)의 말
저는 학교에 다니기를 싫어하는 아이였어요. 그랬던 제가 선생님이라니 인생이란 참 재미있지 않나요?
아이들은 때때로 풀기 어려운 고민을 안고 방황하기도 합니다. 그 고민을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궁리하다가 ‘옛날 옛적에……’로 시작하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히로미를 통해 상처가 치유되고 세상과 소통하는 용기를 가지길 기대합니다.

이 책을 우리 ‘엄마’와 힘든 시대를 살아온 ‘싱글 맘들’,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젊은이들에게 바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