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가장 확실하게 '현재' 속을 살고 있는 작가 무라카미 류의 지평은 팽창하는 우주처럼 넓어지기만 한다. 술, 음식, 여행, 음악, 춤, 인터넷을 섭렵한 그가 새 소설 <368야트 파4 제2타>에서는 골프에까지 손을 뻗쳤다.

하지만 단순히 소재로서의 골프를 이야기하기 위한 소설은 아니다. '희망과 재생의 이야기'라는 부제가 붙어 있는 것에서 알 수 있듯, 이것은 잃어버린 어린시절의 꿈과 하루하루의 흥분을 되찾는 한 남자의 이야기다.

평범하기 그지없는 소설의 주인공은 힘에 버겁지만 도전할 만한 일을 맡게 된다. 온갖 것들이 앞을 가로막고, 무엇보다도 편안함에 익숙해진 자신의 타성이 자기를 가로막는다. 그를 벌떡 일으켜세우는 것은 한때 자신의 학생이었으나 지금은 프로골퍼로 나선 켄타로의 골프 샷이다.

속에서 부글거리며 끓어올라 삶을 활기차게 만드는 '거품방울', 그것을 오래 전에 잃어버린 중년의 사람들에게 류가 전하는 메세지이다.

수상 :2005년 노마문예상, 1976년 아쿠타가와상
최근작 :<오디션>,<69>,<달콤한 악마가 내 안으로 들어왔다> … 총 29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여러 해 동안 일본서적 전문 기획자로 일했다. 현재는 번역문학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청춘>, <마음의 병, 그 정신병리>, <난쟁이가 하는 말>, <어처구니없는 엄마들과 한심한 남자들의 나라 일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