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반만 년이나 되는 장중한 역사를 가진 우리나라. 그 역사를 이끌고 온 것은 바로 이 한반도에서 살아나갔던 우리의 선조들이다. '겨레의 인걸 100인' 시리즈는 우리 겨레의 빼어난 백 사람, 즉 왕, 장수, 학자, 정승 등을 비롯하여 시인, 장인, 농부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우리 역사를 인물중심으로 보여준다.

역사라고 하면 흔히 딱딱한 과거사실이나 외우고, 복잡한 사건 나열이라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저자 윤승운 화백은 만화의 재미를 잘 살려가면서, 저자 특유의 해학적인 글과 그림으로 역사 이야기를 재미나게 풀어간다. 특히 위대한 인물 뿐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의 삶까지 진지하게 담은 『겨레의 인걸 100인』시리즈는 어린이들은 '역사는 몇몇 영웅이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일구어 가는 것'임을 깨닫게 한다.

최근작 :<Hello! 헬로 만화로 보는 한국사 1~5 세트 (전5권 + 체험학습 워크북)>,<Hello! 헬로 만화로 보는 한국사 5>,<Hello! 헬로 만화로 보는 한국사 4> … 총 102종 (모두보기)
소개 :젊은 날 《동아일보》 독자란에 만화를 투고한 이래 평생 만화를 그리고 살았습니다. 《꼴찌와 한심이》, 《두심이 표류기》, 《요철 발명왕》 등 명랑 만화와 《맹꽁이 서당》, 《겨레의 인걸 100인》, 《맹꽁이 서당 논어》 등 역사 만화, 고교 및 중학 검정 문학교과서에 실린 '메밀꽃 필 무렵' 등 130여 편의 만화를 쓰고 그렸습니다. 문화관광부 제1회 만화문화상, SICAF 코믹어워드, 고바우만화상을 수상하였고, 한국만화가협회 부회장과 국립순천대학교 만화학과 교수를 지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