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기억을 캡슐에 가둔 중학생들의 이야기. 10년 전 중학교 졸업 기념행사로 타임캡슐을 묻었던 여섯 명의 멤버, 그들에게 기묘한 편지가 배달되며 소설이 시작된다. 일본의 작은 시골마을인 구리하시와 대도시 도쿄가 작품의 배경이다. 10년 전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며 수수께끼가 또 다른 수수께끼를 부른다.

미숙하던 중학교 시절 우정을 약속한 학생들은 타임캡슐을 묻는다. 하지만 감추고 싶은 기억까지 타임캡슐에 넣어 봉인한 그들은 캡슐의 존재를 지워버린다. 캡슐을 묻은 멤버들의 기억은 진실을 맞추는 퍼즐 조각이다. 극이 진행되면서 한 사람의 이야기는 다음 사람의 이야기로 보완되지만 때로는 의혹을 부른다.

들녘출판사의 새로운 레이블, '미스터리 야!'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출간됐다. 이 시리즈는 '영 어덜트'를 타깃으로 삼아 무겁지 않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스터리, 공포, SF, 판타지 등 여러 장르의 다양한 소설 작품의 출간을 계획하고 있다.

프롤로그

제1부 재회 - '홀'
제2부 시간의 터널
제3부 그리운 친구

에필로그
작가의 말

수상 :1995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최근작 :<포스트 캡슐>,<일곱 개의 관>,<그랜드맨션> … 총 95종 (모두보기)
소개 :1951년 사이타마현에서 태어나 와세다대학교 문학부를 졸업했다. 1988년 《다섯 개의 관》으로 데뷔했다. 같은 해에 《도착의 론도》로 에도가와란포상 후보에 올랐다. 1995년 《침묵의 교실》로 일본추리작가협회상(장편 부문)을 수상했다. 2018년 《이인들의 저택》이 서점대상 발굴 부문에 선정됐다. 다른 저서로는 《일곱 개의 관》 《그랜드 맨션》 《제왕, 죽어야 한다》 《독살자》 《침입자》 《도망자》 《행방불명자》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영상번역을 하다 우연히 기획한 책 《잃어버린 엄마를 찾아서》가 출간되면서 본격적인 출판번역의 길로 들어섰다. 옮긴 책으로 미우라 시온의 《그대는 폴라리스》와 《흰 뱀이 잠든 섬》, 그리고 《먹고 자는 곳 사는 곳》《귀를 막고 밤을 달리다》《달의 문》《물의 미궁》 등이 있다.

들녘   
최근작 :<[큰글자도서] 고려거란전쟁 - 하>,<[큰글자도서] 고려거란전쟁 - 상>,<[큰글자도서] 밥 한번 먹자는 말에 울컥할 때가 있다>등 총 475종
대표분야 :학습법 6위 (브랜드 지수 39,469점), 집/인테리어 8위 (브랜드 지수 12,675점), 환경/생태문제 13위 (브랜드 지수 10,95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