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제2회 박경리 문학상 수상작가의 대표작. 러시아 부커상 수상작으로, 이는 여성 작가로는 최초의 수상이다. 또한 이 작품은 이탈리아 펜네 문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독일의 「슈피겔」은 다음과 같이 평하였다. "얽히고설킨 미로 같은 인간의 삶을 경외와 연민 그리고 유머로 풀어내는 류드밀라 울리츠카야. 경쾌하면서도 아이러니하게 풀어내는 필치가 환상적이다."

가족의 의미와 인간의 내면을 종교, 심리, 사회적 상황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장엄하게 그려낸 작품. 울리츠카야 작품세계의 영원한 테마인 '가족과 여성성'을 풍부한 에피소드와 다양한 세대의 풍경을 통해 드러내 보이고 있다. '일루저니스트 illusionist 세계의 작가' 27권.

1부 007
2부 311
3부 455
4부 721

작가.작품소개 - 잃어버린 가족을 찾는 여정 740
작가와의 대화 - 우리 모두는 신들이 사는 세계의 '특별한 경우'입니다 749

수상 :2012년 박경리문학상
최근작 :<메데야와 그녀의 아이들>,<소네치카·스페이드의 여왕>,<행복한 장례식>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17세가 읽는 행복한 경제학>,<왕따와 금메달>,<러시아의 코뮌운동>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에서 「바흐찐과 타자」라는 제목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대구가톨릭대학교 노어노문학과 교수이며, 현재는 동 대학 문화콘텐츠학과 교수다. 계간지 『문화과학』 편집 고문이고, 노동당 정책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2010년 5월에는 잡지 『레프트 대구』를 탄생시켰다. 저서에 『바흐찐 읽기』, 『과학적 사기와 한국사회』, 『대구 경북의 도시공간과 문화지형』, 『대한민국에 교육은 없다』 등이 있다. 번역서에는 『사산되는 일본어 일본인』, 『패션의 제국』, 『컴퓨터 혁명의 철학』 등이 있다.
최근작 :<나는 현대 러시아 작가다>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노어과와 동 대학원 노문학과를 졸업하고 러시아 국립과학아카데미 산하 문학연구소 ‘푸시킨스키 돔’에서 <튜체프의 자연철학시 연구>라는 논문으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역서로 ≪튜체프 시선집≫, 논문으로 <포스트소비에트 여성문학에 나타난 고통과 구원의 시학>과 <타티야나 톨스타야의 ‘밤’ 고찰> 등이 있다.

들녘   
최근작 :<[큰글자도서] 고려거란전쟁 - 하>,<[큰글자도서] 고려거란전쟁 - 상>,<[큰글자도서] 밥 한번 먹자는 말에 울컥할 때가 있다>등 총 475종
대표분야 :학습법 6위 (브랜드 지수 39,469점), 집/인테리어 8위 (브랜드 지수 12,675점), 환경/생태문제 13위 (브랜드 지수 10,90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