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센텀점] 서가 단면도
(0)

빈센트는 화물선 도무스 호에 사는 고양이다. 도무스 호를 타고 세계 곳곳을 돌아다닌다. 딱 한 군데, ‘집’만 빼고. ‘집은 어디에 있는 곳이지? 얼마나 근사할까?’ 집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 가던 빈센트는 집을 찾기 위해 드디어 태어나 처음 땅에 발을 내딛는다. 가족과 사랑이 담긴 ‘집’에 대한 참의미를 화물선 고양이 빈센트의 여정 속 은유와 반전을 통해 인상 깊게 전달하는 그림책이다.

: 진솔한 주제를 쉽게 풀어 잘 만든 그림책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집의 의미를 알아가는 부드럽고 달콤한 여행! 서로의 생각을 나눌 수 있는 훌륭한 이야기

최근작 :<길거리 음악가 모리스>,<내가 일찍 일어났을 때>,<집에 온 고양이 빈센트>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국 서북부에 있는 오리건 주 포틀랜드 교외에서 자랐습니다. 햄버거, 그림 그리기, 동물을 좋아합니다. 특히 의인화된 동물들은 종종 그녀가 전하는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기도 합니다. 그녀의 책들은 CBWI 골든 카이트 최우수 그림책상(CBWI Golden Kite Award for Best Picture Book Text), 에즈라 잭 키츠 작가상(Ezra Jack Keats Honor Award for Writing)을 포함하여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파리를 꿈꾸며 현재 워싱턴 주 시애틀에 살고 있습니다.
최근작 :<집에 온 고양이 빈센트>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제시카 배글리와 부부로, 10년도 훨씬 전에 미술학교에서 처음 만난 뒤, 함께 그림을 그리고 글을 써 왔습니다. 처음에는 둘이서만 낙서를 했는데, 이제는 두 사람이 낙서를 하면 함께 웃어 줄 아들도 생겼답니다. 《집에 온 고양이 빈센트》는 부부가 함께 작업한 첫 번째 그림책입니다.
최근작 :<두더지의 해맞이>,<보라 요정 라일락>,<기본구문 테이프로 영어듣기> … 총 29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공부하고 오랫동안 출판사에서 책을 기획하고 만들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에게 큰 웃음과 깊은 감동을 주는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는 일에 푹 빠져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성적표》, 《기분을 말해 봐!》, 《작은 집 이야기》, 《동생이 태어날 거야》, 《도서관에 간 사자》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