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400원 I 최고가 : 5,4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B34 [위에서부터 1번째칸], B35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제1회 뉴베리상 수상 작가이자 <인류 이야기>,<예술사 이야기> 등으로 널리 알려진 반 룬의 전집 1차분이 출간되었다. 역사, 철학, 예술, 과학 분야를 아우르는 폭넓은 지적 스펙트럼과 친근한 서술로 시간을 뛰어넘어 널리 읽혀온 반 룬의 책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시리즈의 두 번째 권은 <코끼리에 관한 짧은 우화>. 코끼리들이 인간의 방식을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면 그냥 코끼리로 남아 있을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특사 '존 경'을 파견한다는 설정이 흥미롭다.

고난과 극복의 이야기를 주된 줄거리로 하면서 한 페이지에는 짧막한 글을, 옆 페이지에는 지은이가 직접 그린 삽화를 나란하게 실었다. 1930년대 세계 대공황을 시대적 배경으로 한 풍자와 익살이 넘치는 우화.

수상 :1922년 뉴베리상
최근작 :<동서 클래식 에센스 블루 세트 - 전4권>,<청소년을 위한 친절한 세계사>,<[POD] 인류 이야기 (제1회 뉴베리상 수상작) : The Story of Mankind (영문판)> … 총 24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쉿,>,<생각라테>,<밥상에서 세상으로>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헨드릭 빌렘 반 룬 (지은이)의 말
코끼리에 관한 비밀. 이것은 존 경에 대한 실화이며, 코끼리들이 왜 코끼리로 남아 있기로 결정했는지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 이야기는 후피동물이 처음으로 탄생한 지 29,395,721년이 지난 뒤에, 즉 우리 인간들이 서기 1933년이라 부르는 해에 코끼리 중 하나가 헨드릭 빌렘 반 룬에게 아주 비밀리에 들려준 것으로 누구에게도 누설해선 안 된다.

서해문집   
최근작 :<장동일지>,<황금, 불멸의 아름다움>,<운영전>등 총 517종
대표분야 :역사 8위 (브랜드 지수 411,058점), 청소년 인문/사회 13위 (브랜드 지수 78,762점), 고전 16위 (브랜드 지수 247,636점)
추천도서 :<유라시아 견문 1>
젊은 역사학자 이병한의 장대한 유라시아 견문록. 유라시아 전체의 과거-현재-미래를 함께 조망하며 근대 이후를 그려본다. 패권경쟁과 냉전질서로 유지되던 이제까지의 세계체제가 막을 내리고, 나라별로 토막났던 국사(國史)들이 하나의 지구사(유라시아사)로 합류한다. 아울러 자본주의 이후, 민주주의 이후를 고민하며 좌/우, 동/서, 고/금의 합작을 통해 한국 사회가 나아가야 할 새로운 ‘다른 백 년’의 길을 모색해본다. - 김선정 주간